타인평점리스트 본문

kiri_hoon 님의 평점 리스트

영화 평점

평가한 영화 19l평균 평점 7.1

영화 평점 목록

  • 사냥의 시간
    평점 8 / 10

    개연성 생각하지 말고
    환타지 영화라고 생각하면 될 듯 ㅎㅎㅎ
    여러 영화들의 패러디...? 빌려온 듯 한 장면도 꽤 보이고
    그래도 한국에서는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인 듯
    긴장감은 확실히 있음

    2020.04.24, 22:58 신고하기
  • 세븐 데이즈 인 헬
    평점 8 / 10

    지금 내가 뭘 본거냐 ㅋㅋㅋ
    저질이면서 재밌다

    2018.06.22, 22:58 신고하기
  • 블레이드 러너 2049
    평점 9 / 10

    라이언 고슬링이 다 했다

    2018.06.17, 18:03 신고하기
  • 다이 하드 2
    평점 9 / 10

    다이하드 1~3편은
    시끄럽고 그뤠잇

    2018.03.11, 13:49 신고하기
  • 라이프
    평점 3 / 10

    감독과 제작자들이 데인 드한의
    타고난 나른한 눈빛에 모든걸 걸었던 걸까..?
    데인 드한은 제임스 딘을 연기할 준비가 안됐다

    2018.02.13, 00:50 신고하기
  • 슬로우 비디오
    평점 1 / 10

    대체 이딴 걸 누가 찍었는지 감독 얼굴 보려고
    검색했다
    다신 영화 만들지 마시길

    2018.01.26, 21:57 신고하기
  • 기억의 밤
    평점 3 / 10

    장항준 감독 실망입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너무 진부한 연출...
    반전을 위해서 끝까지 스토리를 너무 감추다
    보니 강하늘 외에 인물에 전혀 감정 이입이 안됨
    연기는 잘하는데 전혀 와닿지 않음

    2017.12.04, 11:16 신고하기
  • 위플래쉬
    평점 10 / 10

    몇번을 봐도 뜨거워지는 영화다
    대단하다 최고다 진짜

    2017.11.30, 13:11 신고하기
  • 제이슨 본
    평점 10 / 10

    예고편이 기대를 떨어뜨렸지만.. 극장에서 실망하리라 하면서 봤지.....아........ 심장이 쿵쾅대는 액션.....역시 맷데이먼 폴 그린그래스.... 믿으면 되는거다.... 한번 더 볼래 ㅠㅠ

    2016.07.27, 13:05 신고하기
  • 무서운 이야기 2
    평점 7 / 10

    고경표 부분만 잠깐 봤는데 웃기던데 ㅋㅋㅋ 이런 영화 좋다

    2015.06.15, 11:04 신고하기
  • 드라이브
    평점 9 / 10

    라이언 고슬링을 다시 본 영화.. 그의 침묵이 너무나도 좋다.. 더불어 음악까지도.. 순식간에 빠져들었다

    2015.06.11, 22:25 신고하기
  • 온리 갓 포기브스
    평점 5 / 10

    드라이브를 기대했는데.. 스타일만 있는 영화였네..

    2015.06.11, 22:15 신고하기
  • 남쪽으로 튀어
    평점 8 / 10

    유쾌하고 재밌고.. 현실에서도 쥐새끼 묶어봤으면..?

    2015.06.11, 03:30 신고하기
  • 인터스텔라
    평점 10 / 10

    정말 10점이다...
    오줌 마려운 것도 까먹었다
    정말 꼭 꼭 봐야 할 영화

    2014.11.17, 23:30 신고하기
  • 해무
    평점 6 / 10

    뭐랄까..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는 영화다
    연기력은 모든 배우들 뭐 흠잡을데 없지만
    각 캐릭터에 녹아들 시간이 전혀 없다
    쉽게 말하면 누구 하나 정이 들지가 않아
    누가 죽든 다치든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았던 영화
    크레딧 올라가는데 정말 아무런 느낌이 없었다
    심지어 재미있다 없다 그런 생각도 안들었다

    2014.08.16, 18:29 신고하기
  • 뜨거운 녀석들
    평점 10 / 10

    아 너무 좋아ㅋㅋㅋㅋ이콤비너무좋다ㅋㅋㅋB급을이해하는사람들볼것ㅋ아니지...이건A++이야!!

    2012.10.31, 00:00 신고하기
  • 트로픽 썬더
    평점 9 / 10

    별점이 너무 낮아!!!B급좋아하는사람은꼭봐!!두번봐라!처음은이게뭐야 출연진보고두번째는빵빵터진다

    2012.10.30, 23:55 신고하기
  • 런던 블러바드
    평점 8 / 10

    콜린 파웰의 연기만으로도 충분히 볼 가치가 있다

    2012.10.29, 21:04 신고하기
  • 본 레거시
    평점 2 / 10

    ㅋㅋㅋㅋㅋㅋ정말 중간에 나올뻔 했다
    보는 내내 제이슨본이 너무 그리웠다
    보지마라 후회한다.....
    스토리똥이고 액션도 기대마라
    진짜어이없다...

    2012.09.12, 13:08 신고하기
현재페이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