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평점리스트 본문

레논하우스 님의 평점 리스트

영화 평점

평가한 영화 10l평균 평점 8.1

영화 평점 목록

  • 강철비
    평점 9 / 10

    뻔한내용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뻔하지 않았음,,
    잘만들었음,,,뻔하지 않아서 종았음,,

    2017.12.20, 23:04 신고하기
  • 악녀
    평점 10 / 10

    최근에 본 영화중 액션신은 대박 속편도 나온다면 꼭 보겠다,,,
    단지 킬빌하고 느낌이 비슷함 그것이 약점임..
    그래도 이정도 액션이면 만점줘도 괜찬음..
    김옥빈 팬이라서 봤는데 쇼킹함,,

    2017.06.29, 00:27 신고하기
  • 악마를 보았다
    평점 10 / 10

    지금다시 봤는데도 볼때마다 느낌이 다른영화

    2016.10.10, 14:31 신고하기
  • 무수단
    평점 0 / 10

    시간이 아까운영화 ,,예상이 다 맞아들아거는영화,시나리오 누가썻나?말도 안되는 스토리전개방식
    완전 필림이 아까운영화..

    2016.03.19, 23:43 신고하기
  • 설화와 비밀의 부채
    평점 9 / 10

    뭔가 짠한영화였음 전지연의 연기가 별루였으나,,한국인이 중국인 연기를 하는점으 감안하면 좋은 영화였음 뭔지몰라도 느낌과 깊은 여운이 남는 영화였음..여기 평점이 너무짜서 로그인했음
    영화를 좋아하는사람들이라면 보라고 추천할수있은 영화임..

    2016.03.19, 23:12 신고하기
  • 가면
    평점 10 / 10

    이영화가 왜 히트 를 못했는지 이해가 안된다,,
    정말 카메라 역동성 색감 연기력 전부 최고,,, 몇년적 작품인데 이렇게 쇼킹하다니,,강추,,

    2013.12.18, 01:07 신고하기
  • 도마뱀
    평점 10 / 10

    소재독특하고 영상미도 좋다,,,' 단지 시대를 잘못만난 영화인듯..하지만 재미있다,,,

    2013.06.10, 02:26 신고하기
  • 음치클리닉
    평점 3 / 10

    스토리도 엉망 ..연출도엉망.. 배우도 안어울리고ㅡㅡㅡ

    2013.04.07, 12:14 신고하기
  • 용서는 없다
    평점 10 / 10

    맞아... 죽는것보다 용서가더힘들지,,그리고 악인은 용서해주면 안되,..계속 같은죄를 저질르지,
    친일파가 아직 한국민중을 가지고 노는것하고 같아,,,

    2013.04.07, 12:08 신고하기
  • 바시르와 왈츠를
    평점 10 / 10

    최고의 에니..나찌와 유대인의 차이는 뭘까??

    2011.06.15, 02:33 신고하기
현재페이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