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평점리스트 본문

IamEmma29 님의 평점 리스트

영화 평점

평가한 영화 17l평균 평점 7.6

영화 평점 목록

  • 몬스터 주식회사 3D
    평점 10 / 10

    그 어느 영화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탄탄한 스토리를 가진 최고의 영화,,,, 장르 관계없이 나에겐 너무도 소중한 인생영화.

    2020.03.02, 01:07 신고하기
  • 미인도
    평점 3 / 10

    허허,,,,

    2020.02.23, 01:31 신고하기
  • 작은 아씨들
    평점 10 / 10

    잔잔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이 마음을 꽉 채워준 느낌ㅠㅠㅜㅜ 배우들의 연기도 최곱니디ㅠㅠㅠㅠ

    2020.02.13, 12:05 신고하기
  • 바이센테니얼 맨
    평점 8 / 10

    굿

    2020.01.26, 00:12 신고하기
  • 마이크롭 앤 가솔린
    평점 9 / 10

    오랜만에 보면서 힐링한 영화... 나도 언젠가 그렇게 떠나볼 수 있을까?

    2020.01.20, 01:25 신고하기
  • 리스본행 야간열차
    평점 6 / 10

    소재는 좋은데... 어떻게 이리 지루할 수 있지? 주인공의 일은 너무 쉽게 쉽게 풀렸고.. 프라두.. 그가 쓴 책의 글만 심오하고 철학적이었지 영화에서 나타나는 그의 인생은 솔직히 허무했다... 5점각이지만 배경이 좋아 6점.

    2019.12.29, 12:15 신고하기
  • 백두산
    평점 5 / 10

    내일 보러갈 예정이고 아직 보지 않아서 걍 5점 하고 한마디만 하겠음. 밑에 누가 까메오로 나오네 어쩌네 적으신 분 있는데 그런 얘기 굳이 왜 하시는지,,? 의도치 않게 스포당했잖아요;;;;;;;;;; 생각 좀 하고 평점 쓰시길.

    2019.12.24, 11:46 신고하기
  • 불꽃처럼 나비처럼
    평점 5 / 10

    cg.. 액션.. 칼싸움할때 음악.. 도대체 왜그랬어?

    2019.12.15, 01:33 신고하기
  • 비포 선라이즈
    평점 10 / 10

    2019.12.11, 01:38 신고하기
  • 클루리스
    평점 8 / 10

    하이틴 영화는 처음인데 넘 괜찮은 영화를 만나게 되어 기쁨

    2019.12.05, 20:35 신고하기
  • 평점 5 / 10

    색감 좋고.. 분위기 좋고.. 영상미 좋고... 다 괜찮았는데
    둘이 너무 안어울려서 몰입이 안됨

    2019.08.02, 10:38 신고하기
  • 굿 윌 헌팅
    평점 10 / 10

    이로써 내 인생영화 TOP3가 완성되었다.

    2019.02.23, 18:56 신고하기
  • 보헤미안 랩소디
    평점 10 / 10

    이런 영화를 볼 수 있다는것 자체만으로도감사하다

    2018.12.11, 02:04 신고하기
  • 마담 보바리
    평점 0 / 10

    이렇게 노답인 영화 오랜만인듯ㅇㅇ 보지마세요,,, 뭘 전달하려는지 모르겠음

    2017.12.31, 02:29 신고하기
  • 미녀와 야수
    평점 10 / 10

    방금 보고왓는데 역시 기대만큼,,, 최고다 어떻게 사람이 만든영화야 이게 진짜 넘 멋있단말론 표현이 다 안되고 ,,
    역시 디즈니 영상이든 음악이든 다 ,,, 넘 최고,,, 다운받아서 맨날 보고싶다 진짜 너무 멋잇고 황홀 그 자체
    뷰티앤더 비스트,,,,휴ㅠㅠㅠㅠ 노래도 넘 좋다ㅠㅠㅠㅠ

    2017.03.26, 01:16 신고하기
  • 판도라
    평점 10 / 10

    현실이랑 너무 닮아 여러모로 소름끼침.
    영화속에서나 현실에서나 무능력하고 이기적으로 대처한 정치인들같은 사람들이 이 영화를 꼭 봤음좋겠다
    느끼는게있으려나. 제발좀 느꼈으면...

    2016.12.08, 01:16 신고하기
  • 미 비포 유
    평점 10 / 10

    ㅠㅠㅠ마지막 너무 감동적ㅠㅠㅠ 서로에 대한 사랑이 표현된 정도가 정말 적절해서 더 큰 여운이 남는듯

    2016.11.24, 23:56 신고하기
현재페이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