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평점리스트 본문

곰치 님의 평점 리스트

영화 평점

평가한 영화 14l평균 평점 8.5

영화 평점 목록

  • 유열의 음악앨범
    평점 9 / 10

    정해인 끝까지 뛰어가는데 눙물이...
    먼가 아쉬운듯했지만 마음이 깨끗해지는 영화
    정말 재밌게 봤다

    2019.08.31, 21:29 신고하기
  • 아이 캔 스피크
    평점 10 / 10

    ㅜㅜ
    위안부할머님들에게
    국민모두는 빚지고 있습니다

    2018.09.24, 22:40 신고하기
  • 굿바이 칠드런
    평점 9 / 10

    그냥 소리없이 눈물만 주루룩 흘렸던 영화. 지금 교육방송에서 다시한다. 루이말감독.

    2014.08.09, 23:32 신고하기
  • 인간중독
    평점 6 / 10

    아~~~~~너무 기대가 컸다. 송승헌이 중독돼가는게 이해가 안가는게,,,,이쁜데 연기는 아직,,,성장할거라 믿는다. 스토리가 너무 빈약하드라. 안타깝다. 송승헌몸매가.

    2014.05.21, 21:20 신고하기
  • 90분
    평점 9 / 10

    주상욱 정말 섹시하심. 그것으로 됐음. 나쁜남자 가능함. 좀더 탄탄한 연출이였으면 그리 나쁘지 않았을텐데. 일단 개연성 없고, 반전 너무 좋아하시는데 마지막 후배는 어이없을정도. 좀더 임팩있는 배우를 쓰든지. 그냥 주상욱 열연에 9점.

    2013.09.22, 04:31 신고하기
  • 범죄소년
    평점 9 / 10

    범죄소년 되기 참 쉽다는 생각. 주홍글씨가 한번 찍히면 다시 돌아가기 너무 힘든 한국사회. 낙인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사회부적응자를 만들어 낸다. 내내 씁쓸하다.

    2013.09.05, 03:12 신고하기
  • 더 테러 라이브
    평점 10 / 10

    하정우!!!!존재감은 앞으로 수십년은 계속될거 같다. 그 좁은 공간에서 끝까지 진행되는데도 한순간도 놓칠수가 없었다. 스토리도 연출도 좋았지만 하정우라는 배우가 아니였으면 가능했을까싶다. 하정우짱이다!!!

    2013.08.06, 01:15 신고하기
  • 아이언맨 3
    평점 8 / 10

    재미있음. 시간가는줄 모르고 집중하고 봤다. 돈 많이 들엇겠다. 영화든 머든, 다양해야하므로,,,다양성은 참 중요함.

    2013.05.02, 03:15 신고하기
  • 베를린
    평점 9 / 10

    2편 완전 기대. 정우형님 갑인건 알았지만 최고!! 정통멜로하나 해도 제대로하겠슴. 연출역시 멋지고 어디가서 기죽을리 없는 한석규님, 류승범님 역쉬 최고! 그리고 지현누님도 멋지심. 감독,캐스팅 스토리 다 좋앗던거 같음. 지금부터 속편기대. 좌간 정우형님 레전드!!!

    2013.05.01, 01:05 신고하기
  • 후궁: 제왕의 첩
    평점 5 / 10

    내돈,,,,,내돈,,,,ㅜㅜ 노출이 문제가 아니라 스토리가 엉성함. 계모임을 영화관에서 하셨나 아줌마들 넘 많으심. 시끄러워서 더 싫었음.

    2012.06.09, 12:33 신고하기
  • 내 아내의 모든 것
    평점 9 / 10

    너무 잼나게 봄. 다시보고싶은 생각이 들정도. 수정뉸힘 넘흐 이뻐요. 이선균,류승룡 연기도 너무 좋았고, 역시 민규동감독 영화 잘만듦.

    2012.05.30, 21:33 신고하기
  • 데인저러스 메소드
    평점 8 / 10

    무의식에 관심이 많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다. 프로이트와 융이 나중에 사이가 나빠졌다는거 는 아는데 전체적으로는 영화는 밋밋함. 그리고 진짜 나이틀리 연기는 부담스러움, 융도 섹시한지는 전혀 모르겠음.-_-

    2012.05.16, 20:09 신고하기
  • 은교
    평점 9 / 10

    인너넷에 똥댓글들은 안본거 100퍼, 나오면서 야한장면 없다고 투덜대는 남자들 있었음. 은교의 젊음이 너무 싱그러웠다. 늙고 죽는것은 비정상적인게 맞는거 같다. 겁데기만 늙을뿐,,마음은 그렇지 않다는게 너무 모순이고 비극이다.

    2012.05.02, 20:06 신고하기
  • 오감도
    평점 9 / 10

    이거보고 김강우씨한테 반했슴미다. 나름 독특하고 잼있음.

    2012.04.18, 21:04 신고하기
현재페이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