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평점리스트 본문

미려적 님의 평점 리스트

영화 평점

평가한 영화 13l평균 평점 6.3

영화 평점 목록

  • 47미터 2
    평점 5 / 10

    답답한영화 발암걸린다..
    겁나 소리 빽빽지르면서
    상어타령하다 잡혀먹음
    꼭 골빈애들때문 죽음으시쟉길ㅋㅋ

    2019.09.01, 19:25 신고하기
  • 호텔 뭄바이
    평점 7 / 10

    이영화 춤안추죠?

    2019.05.09, 09:26 신고하기
  • 침묵
    평점 0 / 10

    이거 홍콩영화 고천락 (주연) 나온거로 겁나 배꼇네;;;
    참고로 이영화 무언의목격자 라는 홍콩영화와 98%같음..

    2017.12.03, 19:46 신고하기
  • 스파이더맨 : 홈커밍
    평점 10 / 10

    별1억 개 주고싶눼ㅋㅋ

    2017.07.05, 14:22 신고하기
  • 더 폰
    평점 0 / 10

    이거 프리퀸시 표절영화임...프리퀸시는 10년전의 아버지 를 구하는 영화임..
    근데 이번에
    더폰은 남편이 아내구하는 영화
    개극협;;보는네네 프리퀸시랑 머가다르진모르겟다..
    심지어 막판 1년전을 바꾸는건대.
    칼을 숨겨둠ㅇㅋ??
    근데 프리퀸시에서도 지갑을 숨겨둠
    순간 바뀜;;; 인생자체가

    2015.10.24, 17:17 신고하기
  • 드래곤 블레이드: 천장웅사
    평점 0 / 10

    알바들 보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저거 백퍼알바동원임ㅋㅋ댓글알바 하아..
    보지도안고 바로 .... 평점 십점ㅋㅋㅋㅋㅋ

    2015.02.05, 16:13 신고하기
  • 소녀괴담
    평점 10 / 10

    0점태러 쩌내 영화상식이없는 사람들ㅉㅉㅉ
    함보니깐 존놔 오줌쌀번 ㅋㅋㅋㅋ

    2014.07.02, 18:36 신고하기
  •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 2
    평점 0 / 10

    이거이미 일본서 개봉한건데 두번다시보면 안될영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점0점 준다 시밤

    2014.06.12, 19:44 신고하기
  • 시선
    평점 10 / 10

    영화는 화끈햇다 스릴있고 말이지....
    샘물교회는 자..이제 돈갚으셈..국가에!! ㅇㅋ???
    영화는 십점만점에 십점!!!

    2014.04.30, 23:32 신고하기
  • 리댁티드
    평점 10 / 10

    다큐이지만...실화라는점
    미군은 나쁜놈이다...미군철수 주한미군철수외치고싶다!!

    2014.04.05, 01:05 신고하기
  •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평점 10 / 10

    빨리 개봉해라 ㅡㅡ

    2013.05.14, 01:37 신고하기
  •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평점 10 / 10

    이거 보고 눈물막...쏟아짐 ㅠㅠ

    2012.12.31, 04:08 신고하기
  • 타워
    평점 10 / 10

    나 바보되따..난 또 63빌딩 옆에 초고층 빌딩2개 만든주알았다...;;;;
    사실상 없는 빌딩 ㅋㅋㅋㅋㅋㅋ 아오 낚엿어
    여의도만 안가본지4년 다른곳은 다가서 아는데 ㅅㅄㅄㅄㅂ

    2012.12.29, 23:10 신고하기
현재페이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