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평점리스트 본문

야옹사마 님의 평점 리스트

영화 평점

평가한 영화 877l평균 평점 5.9

영화 평점 목록

  • 애나벨 집으로
    평점 4 / 10

    아이들을 위한 귀신의 집 같았다.
    그나마 악령 씌인 늑대?가 조금 볼만했음.

    2019.08.16, 11:42 신고하기
  •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
    평점 7 / 10

    사슴들이 무척 예쁘고, 소들이 너무 불쌍...ㅠㅠ
    좀 괴상했지만, 영화라는 매체가 보여줄 수 있는 아주 섬세하면서도 감성적인 멜로~

    2019.07.29, 01:40 신고하기
  • 에이리언 4
    평점 7 / 10

    시리즈 중 가장 안봐지는 4편...
    나중에 다시 봐야겠다~

    2019.07.28, 00:58 신고하기
  • 에이리언 3
    평점 8 / 10

    시리즈 중 가장 저평가를 받지만, 이 정도면 훌륭하지 않나..
    난 1편보다 3편이 더 좋음~

    2019.07.28, 00:57 신고하기
  • 에이리언 2
    평점 10 / 10

    초딩 때 이후로 셀 수 없이 많이 본 나의 최애 영화~♡

    2019.07.28, 00:55 신고하기
  • 에이리언
    평점 8 / 10

    70년대에 이런 상상력~이런 영화~~
    완전 놀랍다.

    2019.07.28, 00:55 신고하기
  • 이사벨
    평점 3 / 10

    시작은 미스터리하나 전개과정이 상당히 지루하고 계속 비슷한 장면들만 반복..
    그나마 엔딩 5분 정도 약간 볼만한 정도.

    2019.07.27, 01:43 신고하기
  • 올 이즈 굿
    평점 5 / 10

    상찌질이 성범죄자한테 너무 화나긴 했으나,
    여성들의 성폭행 후 나타나는 보편적인 심리상태와 행동이라기보다,
    여주인공의 캐릭터가 워낙 오지랖 넓고, 착한사람 컴플렉스가 있는 타입이라..
    그냥 그녀만의 일처럼 느껴졌다.

    2019.07.26, 12:46 신고하기
  • 1408
    평점 6 / 10

    5.5 오래된 호텔이란 공간이 매우 흥미로웠으나, 이야기가 전개될수록 좀 질린다고 해야하나..
    엔딩부분 와이프의 행동도 이해가 안가고...

    2019.07.25, 18:02 신고하기
  • 디즈 파이널 아워스
    평점 6 / 10

    단조롭지만, 러닝 타임이 짧아서 몰입할 수 있었고,,
    왠지 멀지 않은 느낌... ㄷㄷ;;

    2019.07.22, 20:35 신고하기
  • 의혹의 밤
    평점 6 / 10

    리암 니슨 젊은 시절 처음 보는 듯..
    영화는 그럭저럭 볼만한 정도..

    2019.07.21, 22:11 신고하기
  • 평점 7 / 10

    두 주인공의 케미가 거의 0%에 가깝긴 한 듯..
    사랑을 느낀 로봇의 진화가 좀 의아했으나, 영화는 상당히 감성적이다.

    2019.07.19, 00:01 신고하기
  • 애프터 워
    평점 5 / 10

    다소 진부하고 촌스러운 전쟁 멜로..

    2019.07.17, 20:28 신고하기
  • 하이 라이프
    평점 5 / 10

    암울하네..
    그래도 줄리엣 비노쉬의 분위기와 존재감만큼은 컸다.

    2019.07.15, 21:22 신고하기
  • 글로리아 벨
    평점 6 / 10

    배우들의 연기가 좋다. 특히 상찌질남 연기의 존 터투로ㅋ
    원작과 너무 똑같아서 둘 중 하나만 봐도 될 듯. 하지만 원작의 느낌이 더 좋았다.

    2019.07.12, 21:19 신고하기
  • 오 루시!
    평점 7 / 10

    꼭 둘이어야 외롭지 않은 건 아니지만,,,
    미국&일본 배우들의 연기가 조화롭고 자연스러움.
    현실에서 조쉬 하트넷이 영어강사라면 그 학원 대박났을 듯.ㅋ

    2019.07.11, 18:58 신고하기
  • 스톡홀름
    평점 6 / 10

    장르가 코미디같은데?!ㅋㅋ
    범죄자의 심리에 동조할 수 밖에 없는 상황~

    2019.07.09, 23:31 신고하기
  • 로켓맨
    평점 6 / 10

    영화 자체는 보랩보다 밀도있게 만들어진 것 같은데, 엘튼 존의 노래들을 잘 모르고..
    엘튼이 워낙 내 스타일이 아니어서-.-; 큰 재미는 못느꼈다.
    오랜 팬들에겐 만족을 줄 듯?

    2019.07.07, 11:50 신고하기
  • 아쿠아리우스
    평점 5 / 10

    영화의 주제의식을 떠나 과하다 싶을 정도로 적나라한 몇몇의 장면들이 불편했고,
    전체적으로 꽤 길고 지루했다.

    2019.07.04, 00:06 신고하기
  •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
    평점 6 / 10

    황폐화 된 디트로이트 밤 거리의 드라이브 멋있었다.....
    영화 '메리 셸리'를 보지 않았다면 바이런과 메리에 관한 농담을 이해하지 못했을 듯~

    2019.07.01, 19:56 신고하기
1 2 3 4 현재페이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