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평점리스트 본문

앗룡앗룡 님의 평점 리스트

영화 평점

평가한 영화 136l평균 평점 8.2

영화 평점 목록

  • 베이워치: SOS 해상 구조대
    평점 9 / 10

    너무 재밌어요

    2017.08.15, 19:50 신고하기
  • 클로저
    평점 6 / 10

    어렵다 모호하다

    2016.12.15, 04:22 신고하기
  • 메가 피라냐
    평점 0 / 10

    오랜만에 평점쓴다 ..
    너무 한다 영화가 ;;

    2016.09.29, 08:22 신고하기
  • 명량
    평점 10 / 10

    이 영화 안 보고 죽으면 후회할뻔했어요 꼭 보세요

    2014.08.03, 08:13 신고하기
  • 메멘토
    평점 7 / 10

    참 어렵고 복잡하게 돌고 도는 영화랄까..... 끝까지 다보게한 영화긴 한데,, 처음엔 너무 헷갈렸음

    2014.06.10, 19:16 신고하기
  • 헬프
    평점 10 / 10

    우연히 채널바꾸다가 틀고서 봤는데 정말 좋은 작품이었습니다..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만드네요 ㅠㅠ 정말 주변에 추천할만큼 좋은 영화입니다 !

    2014.04.24, 17:25 신고하기
  • 고스톱 살인
    평점 7 / 10

    데스노트같음 ㅋㅋㅋㅋ 결말은 좀............ 갑자기 이게 뭔가 싶지만 볼만한 영화!

    2014.04.24, 13:08 신고하기
  • 그 남자의 사랑법
    평점 10 / 10

    이 영화..대체 정체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재밌음

    2014.04.23, 12:30 신고하기
  • 매치 포인트
    평점 0 / 10

    처음부터 끝까지 남자주인공이 쓰레기인 영화

    2014.04.21, 23:44 신고하기
  • 헤라클레스 : 레전드 비긴즈
    평점 1 / 10

    어이없음

    2014.04.06, 18:46 신고하기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평점 10 / 10

    재밌따아 ^~^

    2014.04.04, 13:44 신고하기
  • 템플 그랜딘
    평점 10 / 10

    감동적이고 굉장히 좋은 작품인 영화였습니다!

    2014.03.19, 15:34 신고하기
  • 겨울왕국
    평점 10 / 10

    1월 26일에 강남 메가박스에서 보고 심야로 강남 CGV에서 또 봤어요. 글구 또 보러갈거에요. 이정도면 아시겠죠? 대박............

    2014.01.28, 01:08 신고하기
  • 어바웃 타임
    평점 8 / 10

    엄청난 감동은 없었지만 교훈을 얻을 수는 있었네요^^ 시간을 헛되이 쓰지 말아야 겠어요!!

    2014.01.01, 13:35 신고하기
  • 백악관 최후의 날
    평점 3 / 10

    저렇게 허접한 한국말을 왜 영화에 넣은거지............. 그냥 차라리 영어로 하지

    2013.07.04, 12:47 신고하기
  • 레미제라블
    평점 0 / 10

    후우.. 뮤지컬보러가기전에 보는건데 보기 힘들다..
    러셀크로우 좋아하는 배운데.. 노래 정말 듣기 힘들다 ..

    2013.05.29, 10:52 신고하기
  • 전설의 주먹
    평점 10 / 10

    역시.. 황정민나오는건 꼭 봐야지돼 ㅋㅋ 대박이었다 꽤 긴시간의 영화인데 지루함이 전혀 없었다 ..
    또보고 싶다.. 복근도 짱 ㅋㅋㅋ

    2013.04.11, 08:35 신고하기
  • 신세계
    평점 10 / 10

    최고다 정말 황정민 정말 따봉 !!!!! 이정재 마지막에 웃는거 ... 젤 명장면 > < ㅋㅋㅋ

    2013.02.28, 23:18 신고하기
  • 7번방의 선물
    평점 10 / 10

    영화관에서 이렇게 많은 눈물을 흘려본건 처음.. 근데 한참 울고 있는데 꼭 한번씩 빵터트림..!
    울다가 콧물흘리고 웃고 울고 ... 잉 ㅠㅠ

    2013.01.26, 08:43 신고하기
  • 박수건달
    평점 10 / 10

    대박영화다 진짜 안보면 인생통틀어후회할듯

    2013.01.18, 21:37 신고하기
현재페이지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