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평점리스트 본문

농구천재 님의 평점 리스트

영화 평점

평가한 영화 18l평균 평점 10

영화 평점 목록

  •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평점 10 / 10

    ㅋㅋ 드디어 본영화 원에서는남자가나왔는여기는 여성배우가 그레이스새로나온터미네이터는 왜이리 수명이 오래갔는지 와수박도 총으로쏴서 여성배우싸움좀하신듯 사라코너는죽은줄았는데 살아있었고 그냥재밌게 봤어요.액션신진짜대박 보셔도돼고안보셔도돼요.팬마음이니까요.섹시한그레이스 밤5시에봐서7시에15분에끝났어요.팝콘먹고터미네이터모형 샀어요.사니가주던데요.팝콘하고콜라두개터미네이터컬얼굴모형까지해서만9천500원이요.터미네이터다크페이트대박나세요.TV로나오면 볼께요.아직은 안나오지만요.

    2019.11.01, 21:12 신고하기
  • 동창생
    평점 10 / 10

    역시 탑최승현 연기잘하네요.역시빅뱅인가요.사움은진자잘하더라거요.그래서10점드림

    2015.08.04, 08:00 신고하기
  • 위험한 상견례 2
    평점 10 / 10

    저느진세연씨 팬까페회원입니다.꼭 볼겁니다.

    2015.03.21, 01:59 신고하기
  • 살인의뢰
    평점 10 / 10

    어제밤 인천CGV에서 친한형이랑 봤습니다.6시20부넹헤서8시에에끝났어요.관객들 쫌많았어요.히릿

    2015.03.16, 04:05 신고하기
  • 해적 : 바다로 간 산적
    평점 10 / 10

    유해진형짱.손예빔누나짱

    2015.02.10, 07:08 신고하기
  • 황구
    평점 10 / 10

    아주 재밌게 잘봤습니다.포마낫 소현양도 히릿

    2015.02.10, 05:21 신고하기
  • 헬로 강시
    평점 10 / 10

    저도최고라고 생각해요.님들도그러시죠.

    2013.12.25, 02:18 신고하기
  • 무서운 이야기 2
    평점 10 / 10

    에효나도이영화볼까말가생각중이에요.일단체험을해보는거예요.난슬기팬까페회원이니까.이번여름에 장난아닐듯에효.이를어쩌나

    2013.05.10, 02:24 신고하기
  • 체인지
    평점 10 / 10

    ㅋㅋ재밌음.전남잔데요.정말이런실호아있을까요.저도예쁘고귀여운여자가돼보고싶네요.ㅋㅋ

    2013.03.20, 17:21 신고하기
  • 흑성 마왕과 슈퍼 왕자
    평점 10 / 10

    아. 진짜 재미있게 잘봤는데 ㅠ0ㅠ

    2012.11.21, 04:24 신고하기
  • 공기인형
    평점 10 / 10

    ㅋㅋ 재미있게 잘봣어요.

    2012.11.15, 22:34 신고하기
  • 나는 아빠다
    평점 10 / 10

    앚기보지지는않았지만 tv 로 나오면볼꺼예요.

    2012.11.12, 11:54 신고하기
  • 천녀유혼
    평점 10 / 10

    저는10점만점1점을 주겠습니다.매일 tv에서 방송할때 하루도빠지지않고 잘본답니다.어제도33번영화채널에서 4시부터5시30분까지 했답니다.1부2로나뉘어서요.투도오늘아니면내일할것같아요.ㅋㅋ

    2009.02.24, 09:26 신고하기
  • 구미호 가족
    평점 10 / 10

    ㅋㅋ 못본거는재방으로봤어요.

    2008.10.18, 12:52 신고하기
  • BB프로젝트
    평점 10 / 10

    어제새벽에 봤는데요.정말재미있게 봤어요.튿히성룡형님연기정말잘해세요.이번에도 좋은영화많이 보여주세요.

    2008.08.17, 08:06 신고하기
  • 고사 : 피의 중간고사
    평점 10 / 10

    저는 원래부터씨야 팬이였구요.이영화는 저도 꼭 볼껍니다.이번여름에 더위 업애려구요.항상 힘내시구.항상건강하세요.

    2008.06.29, 04:22 신고하기
  • 영구와 공룡 쮸쮸
    평점 10 / 10

    정말재미있었어요.다시 보구 싶네요.

    2008.04.20, 08:20 신고하기
  • 중천
    평점 10 / 10

    저는 25날쯤 아카데미극장에 가서 중천을 보려구했는데 사람이너무많았다.번호도189였는데 조금은 슬픈이야기였당.자기가좋하던여자가 기억을지우고 소화가된 사연 그렇지만 이곽은 그녀를 꼭 지지켔다고 약속한다.

    2006.12.27, 14:21 신고하기
현재페이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