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평점리스트 본문

삐에로 님의 평점 리스트

영화 평점

평가한 영화 67l평균 평점 6.4

영화 평점 목록

  • 서울역
    평점 10 / 10

    믿고보는 연상호감독님!!!

    2015.08.28, 16:29 신고하기
  • 사이비
    평점 10 / 10

    과연 진실은 어디에?

    2013.11.26, 12:42 신고하기
  • 설국열차
    평점 10 / 10

    봉준호만의 새로운 해외영화 스타일 탄생...글쎄....팀버튼도 생각나고....박찬욱도 겹치고.... 아마도 매니아층이 생길듯....

    2013.08.04, 21:20 신고하기
  • 숨바꼭질
    평점 10 / 10

    손현주님 영화에서도 대박나세요!!!

    2013.07.25, 08:22 신고하기
  • 뫼비우스
    평점 10 / 10

    김기덕씨 작품은 다본다...

    2013.06.21, 22:10 신고하기
  • 삼공일 삼공이
    평점 10 / 10

    박철수 감독님의 컬트무비.....당시로서 상당히 파격적였음...박철수 감독님 작품이 그리움....요즘 왜 활동을 안하실까....어미가 최고였고...301,302도 좋았음

    2012.09.12, 21:35 신고하기
  • 케빈에 대하여
    평점 5 / 10

    영화의 모든 내용은 중간중간 나오는 노래가사에 함축되어 있었고...그런데 그 음악이 왜이리 귀에 거슬리는지...영화보는 내내 집중이 안되더라...ㅡㅡ;;

    2012.08.16, 16:06 신고하기
  • 밍크코트
    평점 10 / 10

    인간의 본성에 대한 고찰.....

    2012.07.11, 15:48 신고하기
  • 연가시
    평점 5 / 10

    원래 기대안하고 봤지만....쩝....너무 유치했어요...ㅡㅡ;;

    2012.07.09, 10:19 신고하기
  • 반두비
    평점 10 / 10

    정말 간만에 본 최고영화였어요....좀 우울하지만....

    2012.05.24, 11:24 신고하기
  • 후궁: 제왕의 첩
    평점 10 / 10

    오 김대승 감독 작품 기대되는데....근데....왠지 엄청 징그럽고 잔인한 장면이 많이 나올듯... 혈의누 처럼.....

    2012.05.10, 13:20 신고하기
  • 돈의 맛
    평점 10 / 10

    임상수 감독의 작품은 일단 다 봤고 앞으로도 다봐야 한다....

    2012.05.10, 13:18 신고하기
  • 아버지는 개다
    평점 10 / 10

    가족간의 소통불능으로 인한....현 사회의 문제점을 극단적인 표현으로 묘사한 작품.....이분 작품을 보고 싶으시면 엄마는 창녀다를 먼저 보시고....판단하세요....단지 줄거리만으로 이 분을 섯불리 판단하진 마시고요...

    2012.05.10, 13:16 신고하기
  • 에미
    평점 10 / 10

    정말 어렸을때 몰래본 영화였지만....너무 충격먹어서 아직까지 기억에 생생히 남아있음....딸을 향한 어미의 처절한 복수극.....

    2012.04.30, 12:40 신고하기
  • 오늘
    평점 7 / 10

    송혜교씨가 연기가 많이 늘었지만, 전도연의 밀양과 너무 비교가되서. 밀양이 너무 쎈 영화라 오늘은 식상한 느낌였습니다.

    2011.10.31, 11:45 신고하기
  • 더 킥
    평점 10 / 10

    예지원때문에 보고 싶어요~

    2011.10.28, 15:38 신고하기
  • 도가니
    평점 10 / 10

    아 너무 가슴이 먹먹하더라.,......슬픈 현실....ㅜㅜ

    2011.09.23, 15:04 신고하기
  • 북촌방향
    평점 10 / 10

    정말 기대된다...홍상수......흑백영화...ㅋ

    2011.09.08, 14:33 신고하기
  • 아리랑
    평점 10 / 10

    보고싶다...

    2011.08.18, 18:22 신고하기
  • 블라인드
    평점 7 / 10

    실망했어요....아주 마니....

    2011.08.16, 16:38 신고하기
1 2 현재페이지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