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미스 푸줏간 (2016) 평점 5.2/10
미스 푸줏간 포스터
미스 푸줏간 (2016) 평점 5.2/10
장르|나라
코미디/로맨스/멜로
한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4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지길웅
주연
(주연) 김민준, 서영
누적관객

그녀가 작업을 개시했다
동네에 푸줏간이 새로 들어서면서 동네 주민들이 술렁이기 시작한다. 이유인 즉슨 맛 좋은 고기덕분에 손님이 끊이지 않는데, 유독 남자 손님들이 많다는 점. 도무지 정체를 알 수 없는 푸줏간. 한편, 인근 호텔에서 젊은 남성이 무참히 살해당한 시체로 발견된다. 얼마 후, 같은 수법의 살인사건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불안과 공포가 확산되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맡는 사건마다 매번 허탕만 치는 강력계 김형사(김민준)가 우연히 들른 동네 푸줏간에서 주인인 순애(서영)를 만나게 되고,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긴장감이 흐른다. 이때부터 김형사는 형사특유의 ‘촉’을 발휘하여 푸줏간을 감시하기 시작하는데…

[ SPOTLIGHT ]

김민준, 서영, 임성언! 이중적 캐릭터 열연!
긴장감 넘치는 스릴과 유쾌함까지! 아찔한 수사 펼친다!

#1. 사랑에 빠진 열혈 강력계 형사 ‘김민준’

영화는 물론 드라마와 예능에서 맹활약하며 강렬하면서도 부드럽고, 유쾌한 인상을 남긴 김민준이 사랑에 빠진 강력계 형사로 분했다. 그는 우연히 들른 푸줏간에서 주인 순애를 보고 미묘한 감정을 느끼지만, 동네에서 연쇄 살인이 발생하면서 형사 특유의 촉을 발휘하여 푸줏간을 감시하며 엉뚱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색다를 매력을 선보인다. 더불어, 연쇄 살인 사건이 10년 전 레지던트가 벌인 성폭행으로 인해 일어나고 있는 상황임을 감지하고 그들을 추궁, 범인을 찾기 위해 수사를 향해 가는 과정 속 강력계 형사의 비장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순애에게 마음이 향하면서도 그녀의 실체를 파헤칠수록 심상치 않은 사건들이 발생하자 혼란스러워 하지만, 그녀를 믿으며 형사로서 연쇄살인의 범인을 찾기 위해 혼자서도 몸을 사리지 않으며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강인한 인물로 기대를 모은다.


#2. 낮과 밤의 이중생활 ‘서영‘
섹시한 이미지로 남심을 흔들어 놓은 그녀 서영이 겉보기에는 평범한 푸줏간 주인이지만 비밀을 간직한 듯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로 분하여 기존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낮에는 푸줏간에서 일하며 많은 남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며 참한 여성 캐릭터를 열연하는 가운데, 밤에는 의뢰를 받아 밤에는 킬러로 활동하며 피해자들을 동맥만 노려 고통스럽게 죽이는 잔인한 범죄를 저지르며 강렬한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그녀는 김형사와 미묘한 감정을 주고받으며 첨예한 심리적 대립을 통해 긴장감을 배가 시키고, 서로를 향한 의심 속 팽팽한 신경전은 물론 극한 상황에서도 치밀하게 분석, 냉철함을 유지하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3. 베일에 싸인 국내 최고의 여배우 ‘임성언’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연기의 스펙트럼을 차근차근 넓혀온 임성언이 <미스 푸줏간>에서 미모와 지성을 갖춘 인기 여배우로 분하여 미스터리한 살인사건에 연루된 베일에 싸인 의문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여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력한 용의자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고, 알리바이가 증명되어 풀려나지만 그녀의 대사와 행동은 사건의 범인을 추측하는 동시에 의심을 하게하며 앞으로 일어날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극중 김형사와의 날카로운 신경전으로 일촉즉발의 상황을 통해 긴장감을 배가 시킨다. 한층 더 깊어진 내면 연기로 캐릭터를 소화해낸 임성언은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과 눈빛 연기로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매혹적이면서도 강렬한 연기변신을 선보여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의문의 연쇄 살인을 추적하는 강력계 형사와 비밀을 간직한 치명적인 매력의 푸줏간 주인의 이야기를 통해 웃음과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영화 <미스 푸줏간>은 오는 12월 8일 개봉한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