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보루토 - 나루토 더 무비(2015)
BORUTO -NARUTO THE MOVIE- | 평점7.4
메인포스터
보루토 - 나루토 더 무비(2015) BORUTO -NARUTO THE MOVIE- 평점 7.4/10
장르|나라
애니메이션/액션/어드벤처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5.12.10 개봉
95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야마시타 히로유키
주연
주연 산페이 유코, 키쿠치 코코로, 다케우치 준코, 스기야마 노리아키
누적관객
64,267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거대한 전설을 넘어설 새로운 시대가 시작된다!
지켜야 하는 소중한 가치를 위해 닌자는 강해진다!
그리고 지금, 역대 최강! 사상 최대! 대격돌이 펼쳐진다!


오랜 세월에 걸친 전쟁이 끝나고 고도성장을 이룬 새 시대, 평화의 시대를 이끌고 있는 것은 전설이 된 7대 호카게 우즈마키 나루토다. 분신술로도 감당하지 못할 만큼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에 나뭇잎 마을에서는 다섯 마을 통합으로 개최되는 중급닌자 선발시험이 한창이다.

각 마을을 대표하는 3인 1조의 하급 닌자들! 사스케의 딸이자 나루토를 동경하는 사라다와 수수께끼를 지닌 우수한 닌자 미츠키, 그리고 재능을 갖췄으면서도 나루토를 망할 아빠 취급하는 보루토도 참가 중이다. 마을의 영웅이지만 너무나 바쁜 아버지가 늘 미웠던 보루토는 ‘나루토의 유일한 라이벌’인 사스케의 제자가 되어 아버지를 놀라게 하는데…

마지막 개인전이 치뤄지던 그 순간! 차크라콜렉터 모모시키와 킨시키가 나타나 나루토의 차크라를 노리며 공격해온다! 나루토는 필사의 각오로 사람들을 구하지만 모모시키의 술법에 이공간으로 사라지고 만다. 그제서야 아버지의 걸어온 길과 그 무게를 느낀 보루토는 스승인 사스케, 다섯 카게들과 아버지를 구하기 위한 길을 나선다!

[ Character ]

새 시대를 여는 소년
우즈마키 보루토

“난 호카게 따위는 되지 않을 거야 … !”
전설의 닌자, 7대 호카게 우즈마키 나루토의 아들
하지만 바쁜 업무 탓에 가족에게 소홀해지는 호카게 따위는 되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아버지와는 다른 닌자가 되어 인정 받기 위해 중급닌자 시험에 도전한다
그리고 맞닥뜨린 미지의 적 앞에 진정 강한 닌자란 어떤 모습인지를 깨닫게 되는데…

호카게를 꿈꾸는 소녀
우치하 사라다

“다음 호카게는 바로 나라구!”
호카게를 꿈꾸며 열심히 수련하는 모범생 닌자
7대 호카게 우즈마키 나루토의 유일한 라이벌인 우치하 사스케의 딸

수수께끼의 닌자
미츠키

보루토, 사라다와 함께 중급닌자 시험에 응시하는 닌자
언제나 속을 알 수 없는 미소를 짓고 있지만 실력은 최고
과연 미츠키의 부모는 누구?

전설이 된 닌자, 7대 호카게
우즈마키 나루토

꿈을 향해 눈물을 닦던 소년 나루토가 어느덧 듬직한 아버지가 되다!
지켜야만 하는 가치 앞에 진정으로 강해지는 닌자의 모습을 아들 보루토에게 보여준다

나루토의 영원한 라이벌
우치하 사스케

나루토의 영원한 라이벌이자 가장 믿음직한 동료인 사스케
아버지 나루토와 닮은 듯 다른 보루토의 스승이 되다!

미지의 차크라콜렉터
모모시키&킨시키

나루토의 차크라를 노리며 찾아온 이 세계의 차크라콜렉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능력으로 닌자들을 공격해온다!


[ Check POINT ]

이제는 3세대다!
전설을 넘어 새 시대를 여는 NEW캐릭터 등장!


‘나루토’ 시리즈의 팬들 사이에서는 흔히 2세대라 불리는 우즈마키 나루토와 그의 친구들은 어느덧 부모가 되고 나루토의 아들 보루토를 비롯한 3세대 아이들이 등장하는<보루토–나루토 더 무비>는 전설이 된 부모들의 뒤를 이어 새 시대를 열어가는 새로운 캐릭터들의 활약을 보여준다. 꿈을 가진 소년에서 이제는 전설이 된 7대 호카게 우즈마키 나루토를 꼭 빼닮은 아들 우즈마키 보루토, ‘나루토의 유일한 라이벌’ 우치하 사스케의 딸 우치하 사라다를 비롯해 부모 세대와 닮은 듯 다른 매력을 가진 자녀 세대 캐릭터들을 통해 세대를 거쳐 이어지는 방대한 세계관을 만날 수 있다.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았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더해지는 명장면&명대사!


호카게로서 바쁜 나날을 보내는 나루토와 그런 아버지가 가족에게 소홀하다고 생각해 서운함을 느끼는 보루토. 엇갈린 마음의 부자(父子) 앞에 나타난 차크라콜렉터 모모시키와 킨시키에 맞서며 보루토는 시련을 극복해내는 진정한 닌자의 강함을 아버지 나루토를 통해 깨닫게 된다. 미지의 적과 맞서는 박진감 넘치는 대결과 함께 서로를 이해하고 각자의 최선을 다하는 아버지와 아들의 모습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은 <보루토-나루토 더 무비>는 관객들에게 잊혀지지 않을 명장면&명대사가 가득하다.


[ Hot ISSUE ]

시리즈 최신작!
원작자 키시모토 마사시 참여!
‘나루토 새 시대 개막 프로젝트’


일본의 만화잡지 《주간 소년 점프》에서 1999년부터 2014년까지 장장 15년간의 연재를 마치고 72권의 단행본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 인기 만화 ‘나루토’를 원작으로 한 11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 <보루토-나루토 더 무비>는 원작자 키시모토 마사시가 직접 각본과 검수와 제작과정 전반에 참여해 그 완성도를 높인 작품이다. ‘나루토 새 시대 개막 프로젝트’라 명명된 <보루토-나루토 더 무비>는 오직 극장판 애니메이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는 물론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들의 활약이 관심을 모은다.

시리즈 최고 흥행작!
일본 개봉 175만 관객 동원!
흥행수익 26억만 엔!


<보루토–나루토 더 무비>는 지난 8월 7일 일본에서 개봉하여 개봉 첫주 <쥬라기월드>, <미션 임파서블> 등 할리우드 대작에 이어 박스오피스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특히 개봉 직후 이틀 동안 30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으며 같은 시기 개봉한 <미니언즈>를 능가하는 흥행을 기록했다. <보루토–나루토 더 무비>의 일본 배급사이자 일본 최대의 배급사 도호사에 따르면 관객은 175만 명, 흥행수익은 26억만엔에 육박해 시리즈 사상 최고의 흥행작으로 국내 개봉에서도 그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
개봉 소식에 온라인 트렌드 장악!
개봉예정영화 검색어순위권, 기대평점 9.9 ★★★★★


<보루토-나루토 더 무비>는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포스터가 공개된 당일(2015년 10월 19일)부터 SNS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이 즐겨 사용하는 SNS인 트위터에서는 실시간 트렌드(동일 시간대에 많은 사람들이 등록하는 단어)에 ‘보루토’와 ‘나루토’가 등록되기도 했다. 포탈사이트 네이버의 개봉예정영화 일간검색어에 애니메이션으로는 유일하게 순위권에 올랐으며(2015년 10월 24일 기준 4위) 관객들의 기대지수 역시 99%에 달하는 압도적 지지를 받으며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