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감각의 경로 (2015) The Pathway to Senses 평점 0/10
감각의 경로 포스터
감각의 경로 (2015) The Pathway to Senses 평점 0/10
장르|나라
한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7분
감독
(감독) 민병훈
주연
(주연) 김남표
누적관객

화가 김남표가 가는 곳은 시간의 경계가 존재하지 않는다. 그가 눈을 감으면 여름에서 겨울, 겨울에서 여름으로 변한다. 가는 곳마다 주위를 맴도는 소녀와 한 여인에 매료되어 자신도 모르게 그들의 신비로움에 동화된다.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시공간의 체험이 끝날 때쯤 여인과 동물의 모습을 캔버스에 옮기고 있는 스스로를 발견하게 된다. 자연과 문명, 인간과 동물의 중첩된 이미지를 발견하여 작업을 하는 초현실주의 화가 김남표의 작업세계를 영상화한 작품.
(2015년 제12회 서울환경영화제)

연출의도

감각적이고 현란한 영상이 홍수를 이루는 시대에, 회색빛 도시 속에 살고 있는 우리들이 진정 보고 싶은, 그리고 필요로 하는 영상은 어떤 것일까. 불안을 잠재워주고 우울한 마음에 작은 위로를 주는 그런 영상은 없는 것일까.
영화는 이러한 질문들에 대한 실마리를 전해준다. 우리의 지친 영혼과 몸이 돌아가야 할 곳은 다름 아닌 자연이다. 자연의 섭리를 거스르면서부터 우리들은 병을 갖기 시작했다. 세월의 흔적을 담은 공간에서, 하늘과 땅을 담은 영상을 통해 우리는 자연으로 돌아가고자 한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