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해안가로의 여행 (2015) Journey to the Shore, 岸辺の旅 평점 5.8/10
해안가로의 여행 포스터
해안가로의 여행 (2015) Journey to the Shore, 岸辺の旅 평점 5.8/10
장르|나라
드라마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28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구로사와 기요시
주연
(주연) 후카츠 에리, 아사노 타다노부
누적관객

삶의 끝에서 맞이하는 가장 특별한 소풍. 당신과 오래 함께 있고 싶어요...

남편을 바다에서 잃은 미즈키. 3년이 지나고 나서야 상실감도 사라져 간다. 그러던 어느 날 남편 유스케가 갑작스럽게 집으로 돌아온다.
유스케는 미즈키에게 좋은 곳이 있다며 자신이 그 동안 함께한 이들을 만나기 위한 여행을 제안하고 둘은 함께 길을 나선다.
사라진 3년의 시간을 함께 느끼고 공유하며 서로에 대한 사랑은 더욱 애틋해지는데…

미즈키의 남편 유스케가 바다에서 실종된 지도 3년이 지났다. 어느 날 그가 갑작스럽게 집으로 돌아왔을 때, 부인은 그다지 놀라지 않는다. 대신, 왜 돌아오는데 이렇게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를 궁금해 한다. 그녀는 여행을 떠나자는 유스케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2015년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큐어>, <회로> 등 공포영화 장르를 통해 인간 내면의 그늘과 본성을 담아내온 일본 장르 영화의 거장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의 신작이다. 미즈키의 남편 유스케는 바다에서 실종되었다. 3년이 지난 어느 날, 갑작스럽게 유스케가 집으로 돌아왔다. 죽음에 대한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유스케는 미즈키에게 자신과 여행을 떠나자고 말한다. 영화는 서로 다른 경계에 놓인 두 사람이 만나 이야기를 이어간다. 살아 있는 지금의 미즈키와 이미 세상을 떠나버린 유스케. 삶과 죽음의 경계 속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판타지 멜로영화로 유모토 카즈미의 동명소설을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이 영화화한 작품으로 2015년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 감독상을 수상했다.
(2016년 제4회 무주산골영화제)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