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 6(2014)
The Next Generation Patlabor 6, THE NEXT GENERATION パトレイバー/第6章 | 평점3.0
메인포스터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 6(2014) The Next Generation Patlabor 6, THE NEXT GENERATION パトレイバー/第6章 평점 3.0/10
장르|나라
액션/SF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5.05.07 개봉
92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오시이 마모루
주연
주연 마노 에리나, 카케이 토시오, 후쿠시 세이지, 오오타 리나, 치바 시게루
누적관객
1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Episode 10. 폭주! 붉은 레이버
편의점 인질 사건으로 체포된 테러리스트 ‘하치노’의 도주. 도주한 ‘하치노’는 ‘군용 레이버’를 차지하기 위해 러시아 화물선이 정박해 있는 니이가타 항구로 향한다. 그런 그를 막기 위해 공안에서는 ‘패트레이버 부대’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이에 니이가타로 출장을 떠나게 된 ‘유마’와 ‘아키라’.
과연 그들은 폭주하는 ‘붉은 레이버’를 막고 도주한 ‘하치노’를 붙잡을 수 있을까?


Episode 11. 더 롱 굿바이
어느 날, ‘아키라’에게 고교 동창회 초대장이 도착한다. 도쿄만 크루징을 한다는 동창회에 설레임을 느끼는 ‘아키라’. 동창회에 참석하라는 부대원들의 이야기에도 숙직이라며 불참하겠다는 ‘아키라’. 하지만 다음 달에 동창회가 있는 ‘유마’가 자신의 동창회에 참석하기 위해 ‘아키라’ 몰래 참석한다는 문자를 보낸다. 결국 ‘유마’에게 떠밀리듯 동창회 모임 장소에 도착한 ‘아키라’. 하지만 그녀를 태울 크루저 배는 이미 떠나고 그 곳에서 첫사랑과 재회하게 되는데…
과연, ‘아키라’와 첫 사랑의 운명적 만남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 ’패트레이버’란?
로봇 형태의 중장비인 ‘레이버’가 산업 전반에 보급된 미래. ‘레이버’ 범죄를 전담하기 위해 결성된 부대. ‘순찰하다’라는 뜻을 지닌 ‘패트롤’(Patrol)과 ‘레이버’(Labor)의 합성어

[Hot Issue]


잉그램 vs 군용 레이버 대격돌!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6> 레이버 액션에 주목!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6>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10. 폭주! 붉은 레이버’에서는 절대 강자 군용 레이버와 경찰 레이버 ‘잉그램’의 대격돌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3>에서 선보인 에피소드 ‘들개들의 오후’에 등장해서 편의점 인질극을 벌이다가 체포된 ’하치노’가 재 등장해 군용 레이버를 이끌고 폭주를 할 예정. 특히 ‘들개들의 오후’에서 특차2과 사람들에게 된통 당한 ‘하치노’가 군용 레이버를 이끌고 설욕전을 제대로 펼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여섯 번째 시리즈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6>에서는 잉그램 vs 군용 레이버의 대결을 선보이며 과연 이 대결에서 ‘하치노’가 제대로 된 설욕전을 펼쳐보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배가시키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