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 5(2014)
The Next Generation Patlabor 5, THE NEXT GENERATION パトレイバー/第5章 | 평점0.0
메인포스터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 5(2014) The Next Generation Patlabor 5, THE NEXT GENERATION パトレイバー/第5章 평점 0.0/10
장르|나라
액션/SF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5.04.23 개봉
92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오시이 마모루
주연
주연 마노 에리나, 카케이 토시오, 후쿠시 세이지, 오오타 리나, 치바 시게루
누적관객
54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Episode 8. 원거리 저격 2000
일본에 온 러시아 정부 외상부의 넘버2 ‘보리스 고드노프’가 저격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 사건으로 일본의 허술한 경비가 드러나며 경비부의 체면이 바닥에 떨어진 때에 ‘보리스 고드노프’의 후임자가 또 다시 일본을 방문하게 된다. 이에 국제 테러리스트를 담당하는 공안외사의 ‘다카하타 경부’가 러시아 정보기관 FSB가 ‘카샤’에게 경호를 요청해 왔음을 알리며 그녀에게 이번 테러리스트의 정체를 파악해 줄 것을 요구한다. 그리고 서서히 드러나는 저격범의 실체에 ‘카샤’가 동요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러시아 요인을 살해한 저격범의 실체는?


Episode 9. 크로커다일 던전
계속되는 철야로 패트레이버 부대 정비반의 사기가 점점 떨어지고 있을 때, 만안 하수도에서 포획된 악어의 변에서 20억 엔의 진주가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진주를 낳은 악어는 과거 패트레이버 부대의 지하도에서 발견된 악어로 정비반 사람들은 부대의 지하도를 파헤쳐 또 다른 악어를 찾아내자고 한다. 결국 정비반 사람들 중 일부가 편지만 남긴 채 지하도로 들어가게 된다. 결국, 2소대 대원들이 그들을 찾기 위해 지하도로 들어가게 되는데…
과연, 지하도에서 그들을 맞이하는 것은?


** ’패트레이버’란?
로봇 형태의 중장비인 ‘레이버’가 산업 전반에 보급된 미래. ‘레이버’ 범죄를 전담하기 위해 결성된 부대. ‘순찰하다’라는 뜻을 지닌 ‘패트롤’(Patrol)과 ‘레이버’(Labor)의 합성어

[ Hot Issue ]


국제 테러리스트 vs 섹시한 여전사 카샤 대격돌!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5> 기대감 폭발!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5>의 에피소드 ‘원거리 저격 2000’에서 일본의 경비를 뚫고 러시아 요인을 살해한 국제 테러리스트와 ‘패트레이버’ 부대의 섹시 카리스마 ‘카샤’의 대격돌이 펼쳐질 예정이다.
일본을 방문한 러시아 요인이 테러리스트에 저격 당하는 사건 발생으로 일본 경비부의 체면이 떨어지고, 러시아 정부에서직접 ‘카샤’를 지목해서 일본을 방문할 새로운 요인의 경호를 부탁한 것. 이에 정체를 알 수 없는 국제 테러리스트와 ‘패트레이버’ 부대에서 냉철함과 섹시한 여전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카샤’의 대결이 펼쳐지게 되는 것이다.
베일에 싸여있는 국제 테러리스트와 그의 무기에 맞서 ‘카샤’는 그녀만의 카리스마를 펼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다섯 번째 시리즈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5>에서는 국제 테러리스트와 ‘카샤’의 대결에서 누가 승리를 할지 궁금증을 배가시키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혼란에 휩싸인 ‘패트레이버’부대?!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5>의 볼거리 화제!


로봇 형태의 중장비인 레이버가 산업 전반에 보급된 미래. 레이버 범죄를 전담하기 위해 결성된 ‘패트레이버’ 부대가 레이버 범죄의 감소로 인해 존폐의 위기에 놓이자, 부대를 지키기 위해 대원들이 펼치는 고군분투를 그린 세 번째 시리즈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3>가 정체를 알 수 없는 괴 생명체의 등장으로 혼란에 빠지게 될 예정이다.

계속되는 철야로 정비반의 사기가 바닥으로 떨어지고 있을 때, 진주를 낳는 악어가 뉴스에 보도된다. 이 보도 속 악어는 과거 정비반 지하에서 발견된 이야기가 나오고 이에 정비반 사람들은 동요하기 시작한다. 부대의 지하를 탐색해 또 다른 악어를 발견하자는 것. 정비반 반장 시게오의 꾸지람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람들이 편지만 남긴 채 지하실로 내려가고 이들을 찾기 위해 2소대 사람들까지 지하실로 내려가게 된다. 하지만 그들이 전혀 예상치도 못했던 괴 생명체가 이들을 맞이하고 결국 ‘패트레이버’ 부대는 혼란에 휩싸이게 된다.
이처럼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5>에서는 ‘패트레이버’ 부대와 ‘잉그램’을 위헙하는 괴 생명체가 등장,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