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극장판 도라에몽 : 진구의 우주영웅기~스페이스 히어로즈~(2015)
Doraemon: Nobita and the Space Heroes, 映画ドラえもん のび太の宇宙英雄記(スペースヒーローズ) | 평점9.3
메인포스터
극장판 도라에몽 : 진구의 우주영웅기~스페이스 히어로즈~(2015) Doraemon: Nobita and the Space Heroes, 映画ドラえもん のび太の宇宙英雄記(スペースヒーローズ) 평점 9.3/10
장르|나라
애니메이션/SF/어드벤처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5.09.17 개봉
100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오오스기 요시히로
주연
주연 문남숙, 김정아, 이영란
누적관객
113,404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버거 감독의 도움을 받아 히어로 영화 속 주인공 ‘미라클 은하방위대’가 된 도라에몽과 친구들! 초능력이 생기는 수트를 입고 본격적인 영화 촬영을 하던 중 외계행성 ‘포클별’의 보안관 아론이 우연히 이를 보게 되고, 도라에몽과 친구들을 진짜 영웅이라 여겨 위험에 처한 포클별을 도와달라는 부탁을 하게 되는데…

아론과 함께 우주여행을 떠난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포클별을 위협하는 우주해적단을 무찌르고 진짜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인가?!

[ HOT ISSUE ]

국내 최초! 도라에몽 100체 한국 방문 확정!
역대급 캐릭터 전시 ‘도라에몽 100 비밀도구전’이 열린다!
극장판 탄생 35주년 기념 대작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영웅기~스페이스 히어로즈~>(이하 <극장판 도라에몽>)의 오는 9월 17일 국내 개봉을 맞아, 사상 최초 100체의 도라에몽의 한국 방문이 확정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러버덕, 피카츄, 판다 등 국내를 방문해 팬들의 큰 환영을 받았던 다양한 캐릭터들에 이어 <극장판 도라에몽>의 흥행을 지원 사격하기 위해 무려 100체의 도라에몽이 한국을 방문한 것.

‘도라에몽 100 비밀도구전’이라는 공식 명칭의 이번 행사는 각기 서로 다른 비밀도구를 든 도라에몽 캐릭터 모형 100체를 비롯해 타임머신, 어디로든 문 등 지금까지 팬들을 사로잡아 온 다양한 도라에몽의 비밀도구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전시가 될 전망이다. 또한 멀리서 바라만 보아야 했던 타 캐릭터들의 행사와는 달리 이번 전시는 모든 관객들에게 무료로 개방되어 100체의 도라에몽과 함께 기념 촬영 등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전시물을 만져보는 등 직접적인 체험을 할 수 있어 가족 관객들뿐만 아니라 성인 팬들까지도 사로잡을 전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8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대광장에서 그 장관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사상 최초로 한국을 찾는 100마리 도라에몽의 지원사격으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은 신비한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신나는 모험을 담은 작품. 일본 개봉 당시 무려 4주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도라에몽의 흥행 파워를 입증했던 이번 작품이 기존 어린이 관객들은 물론 2030 세대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다시 한번 흥행몰이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대한민국 공식 도라에몽 홍보대사, 배우 심형탁 소원 성취!
1인 6역 더빙 참여!

대한민국 공식 도라에몽 매니아인 배우 ‘심형탁’이 그토록 바래왔던 꿈이 마침내 이루어져 화제다. 바로 <극장판 도라에몽>의 본편 더빙에 참여한 것. 평소 도라에몽에 대한 무한애정을 과시해 온 배우 심형탁은 지난해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극장판 도라에몽’에 꼭 성우로 참여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 이후, 1년여 만에 그 꿈을 이루게 되었다. 특히, 각종 방송에서 도라에몽에 대한 각별한 사랑과 다양한 애장품을 공개해 ‘심타쿠’라는 별명을 얻기도 한 그이기에 이번 더빙 참여는 더욱 특별하다. 그 동안 전문 성우들만 참여 해왔던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 더빙에 최초로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누구보다 캐릭터를 사랑하고 영화에 대한 애정이 깊은 만큼 열정을 가득 담은 목소리로 전문 성우 못지 않은 연기를 펼쳐 일 예정이다.

이번 더빙 참여에 대해 심형탁은 "정말 떨립니다. 영화가 나오면 평생 소장해 보면서 결혼 후 저의 아이들에게도 보여줄 수 있는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정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에서 활약하는 전문 성우들과의 만남을 갖고 이후,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직접 만나게 되어 영광입니다."라며 흥분한 심형탁은 한 순간도 대본을 놓지 않으며 모니터에 시선을 고정한 채 녹음에 임해 관계자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는 후문.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은 1인 6역의 연기를 선보인 심형탁의 목소리를 영화 속에서 찾아볼 수 있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심형탁과 전문 성우들이 환상적인 호흡을 맞춘 애니메이션 <극장판 도라에몽>은 몰입도 높은 목소리 연기들로 추석 시즌, 극장에 온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ABOUT MOVIE ]

극장판 탄생 35주년 기념대작!
4주간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최고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최고의 화제작 드디어 한국 상륙!

도라에몽은 1969년 원작자 후지코•∙F•후지오에 의해 처음 연재된 후, 전 세계 누적 판매 부수 2억부를 돌파한 전설적 작품. 뿐만 아니라 1973년부터 시작된 TV 애니메이션은 1,000편이 넘는 에피소드를 선보였으며, 1980년부터 만들어진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는 거의 매년 관객을 찾으며 끊임없는 인기를 이어 가고 있다. 특히 오는 9월 17일 개봉을 확정 지은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은 극장판 탄생 35주년 기념 대작으로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사상최초 슈퍼히어로로 변신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우주 대모험을 다루어 눈길을 끈다. 이번 극장판 시리즈는 우주의 외계행성 포클별에서 펼치는 스펙타클한 활약상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가 총출동해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또한 최강 악당 우주해적단과의 대결, 그리고 도라에몽의 전매특허 업그레이드 된 비밀도구 등 지금까지와는 차별화된 재미와 우주에서 펼쳐지는 역대급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
뿐만 아니라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은 일본 개봉 당시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흥행의 포문을 열었다. 이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를 앞서는 수치로 눈길을 끌었으며 개봉 이후 총 4주간 박스오피스 1위(2015.3.7-3.15,3.28-4.5 주말 박스오피스 기준)를 기록하며 누적관객 340만 명을 동원,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국내에서 ‘극장판 도라에몽’은 2008년 <진구의 마계 대모험 7인의 마법사>로 30만 관객을 동원하며 ‘도라에몽 전성시대’의 서막을 알렸다. 2009년 <진구의 공룡대탐험>, 2010년 <진구의 인어대해전> 등을 거쳐 올해 2월에 개봉한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로 5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파워를 과시한 바 있다. 2013년에는 시리즈 누적 관객수 1억명(일본)을 돌파하며 시대를 뛰어넘는 대표적인 가족 영화로 자리매김한 ‘극장판 도라에몽’의 국내 개봉 8번째 작품이자 극장판 35주년 기념대작 역시 풍성한 볼거리와 유쾌한 모험으로 가족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번엔 슈퍼히어로 도라에몽이다!
색다른 설정부터 우주로 진출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펼치는 우주 액션까지!
한층 더 스펙터클한 모험이 시작된다!

극장판 35주년 기념 대작 <극장판 도라에몽>은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역대급 스펙터클한 모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시리즈에서는 도라에몽이 진구와 친구들을 도와주는 것이 포인트였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도라에몽을 비롯한 친구들 모두가 특별한 능력을 지닌 히어로로 변신한다는 색다른 설정이 눈길을 끈다. 더불어 이번 시리즈의 새로운 캐릭터인 ‘버거감독’과 우주보안관 ‘아론’ 역시 기존 캐릭터들 못지 않은 매력을 발산할 예정. 먼저, 히어로 영화를 좋아하는 도라에몽과 친구들을 감독하며 영화를 찍어주는 ‘버거감독’은 초소형 카메라와 시간을 되돌리기 등 알짜배기 능력을 지녀 우주악당과의 대결에 결정적 역할을 한다. 다소 까칠한 성격을 지녔지만 귀엽고 앙증맞은 외모로 미소를 자아내게 만든다. 우주 보안관 ‘아론’은 우주악당에 의해 위험에 빠진 포클별을 구하기 위해 도라에몽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스토리의 핵심에 있는 캐릭터. 큰 귀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외모는 물론, 진심으로 포클별 사람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과 용감함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리즈마다 새로운 비밀도구와 업그레이드 된 액션을 선보여 온 <극장판 도라에몽>은 이번 극장판에서 끝판왕이라 할 수 있는 역대급 우주액션을 선사, 새로운 도라에몽을 기다려온 관객들의 상상력을 충족시켜줄 전망이다. 특히 지구에서와 달리 예측할 수 없는 위험이 도사리는 우주에서 펼쳐지는 악당과의 대결은 이제껏 본 적 없던 스펙터클함을 자아내는 요소로 35주년 기념 대작인 이번 작품만의 차별화된 볼거리인 것. 이와 더불어 진정한 히어로가 되어 하나된 힘을 발휘해내는 성장과정 또한 놓치지 않으며 도라에몽 시리즈 특유의 훈훈한 감동까지 선사, 올 추석 최고의 가족 영화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 CHARACTER ]

lREDl 도라에몽

진구를 돕기 위해 22세기 진구의 후손으로부터 보내진 도라에몽.
무엇이든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4차원 주머니 속 비밀도구들을 이용해 진구를 도와주며 특별한 우정을 쌓아 나간다.
이번엔 슈퍼히어로로 변신! 은하방위대의 리더로서 우주악당과의 피할 수 없는 한 판 대결을 벌인다.

lYELLOWl 진구
소심하고 용기 없는 진구의 특기는 실뜨기.
우주악당과의 대결에 큰 도움이 못 되는 듯 하지만, 포클별 사람들을 생각하는 마음은 누구보다 강하다.

lPINKl 이슬이
착하고 예쁜 외모와 달리 엄청난 힘을 지닌 아쿠아빔이 주특기.
똑 부러지는 성격만큼이나 쓰임새 좋은 이슬이의 아쿠아빔은 우주 비밀기지 안에서 샤워기로 쓰이기도 한다.

lBLUEl 퉁퉁이
큰 덩치만큼 힘도 센 퉁퉁이는 손바닥 치기, 집어 던지기 등의 기술이 특기.
화가 날 땐 몸통 박치기로 상대를 날려버리는 헐크급 활약이 돋보인다.

lGREENl 비실이
마르고 허약한 체구의 비실이의 특기는 바로 가제트를 연상시키는 만능 팔.
팔에서 나오는 각종 기계로 우주해적단과의 대결에 도움을 준다




[ NEW CHARACTER ]

영화 감독 로봇 | 버거 감독

도라에몽이 꺼낸 비밀 도구이자 햄버거 모습을 한 영화 감독 로봇.
영화에 필요한 세트나 등장 인물을 준비하고 하늘을 나는 초소형 카메라로 영화를 촬영한다.
되감기 기능으로 시간을 되감을 수도 있다. 까다로운 성격의 소유자.

포클별의 보안관 | 아론
우주해적단의 꿍꿍이를 알아내던 중 지구에 불시착했다가
도라에몽과 친구들을 보고 진짜 히어로라고 생각해 도움을 청한다.
매우 정직한 성격이며 악당에게 용감히 맞선다.

포클별을 위협하는 우주해적단 | 오곤, 하이드, 메바
오곤: 짐승 같은 모습을 한 우주해적, 말은 못하지만 엄청난 괴력을 가지고 있다
. 하이드: 기계에 능한 우주해적단의 간부. 연구, 개발 등 포클랜드 건설을 지휘한다.
메바: 얼음처럼 차가운 성격의 우주해적. 몸을 아메바처럼 마음대로 변형할 수 있다.




[ SPECIAL TIP ]

우주에서 활용 백배! 도라에몽의 비밀도구 공개!

1. 우주캡슐

우주캡슐을 먹으면 공기가 없는 곳, 아주 추운 곳, 아주 더운 곳 등
어떤 열악한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다.

2. 음식이 나오는 식탁보
우주에서도 밥 걱정은 NO!
먹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만들어 주는 꿈의 식탁보

3. 업그레이드 라이트
이 라이트를 비추면 어떤 물건이든 진짜가 된다.
손으로 만든 의상도 엄청난 힘을 가진 히어로 슈트로 변신!

4. 비밀기지 나무
땅에 씨를 뿌리고 물을 주면, 쑥쑥 자라나 그루터기가 된다.
그 안으로 들어가면 넓은 비밀기지가 짜잔~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