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극장판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VS 다이노포스 THE MOVIE (2015) 烈車戦隊トッキュウジャーVSキョウリュウジャー THE MOVIE 평점 8.1/10
극장판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VS 다이노포스 THE MOVIE 포스터
극장판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VS 다이노포스 THE MOVIE (2015) 烈車戦隊トッキュウジャーVSキョウリュウジャー THE MOVIE 평점 8.1/10
장르|나라
액션/SF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5.11.26 개봉
60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와타나베 카츠야
주연
(주연) 심규혁, 이인석, 강시현, 홍진욱, 김서영, 서원석, 김장, 이주창, 방성준, 이재범, 윤아영, 전광주, 이정구, 이유리, 이현, 박고운
누적관객
파워레인저 탄생 40주년 기념 대작
공룡과 열차, 히어로가 뭉쳤다!

어느 날, 평화롭던 지구에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한 물체가 떨어졌다! 그로 인해 트레인포스의 기술과 무기는 악당들에게 통하지 않게 되고, 설상가상, 어린 아이의 모습으로 변해버리고 만다. 트레인포스 앞에 나타난 다이노포스의 말에 따르면 지구에 떨어진 물체는 악의 창조주 데비우스였던 것! 그가 완전히 깨어날 때까지 남은 시간은 단 하루, 지구를 구할 수 있는 시간도 오직 하루뿐! 결국, 트레인포스와 다이노포스는 이에 맞서 힘을 모으기로 결심하는데…
과연 최강의 악당에 맞선 두 히어로들은 지구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 ABOUT MOVIE 1. ]

파워레인저 탄생 40주년 기념 대작!
슈퍼히어로들의 총출동부터 스펙터클한 변신까지!
40여 년의 역사 자랑하는 킬러 컨텐츠가 돌아온다!


1975년부터 전 세계 어린이들의 NO.1 슈퍼히어로로 자리매김해 온 ‘파워레인저’. 컬러풀한 의상과 마스크를 착용한 5명의 영웅과 거대 로봇이 악당을 무찌르며 지구의 평화를 지켜나간다는 통쾌한 스토리는 어린이들의 폭발적 인기를 이끌어냈다. 또한 애니메이션과 실사의 경계를 넘나드는 ‘전대물’ 특유의 짜릿한 액션은 일본을 시작으로 한국, 미국 등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데 큰 역할을 했다. 또한 신구 2대 히어로가 힘을 합쳐 싸우는 컨셉의 ‘VS 시리즈’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여러 세대의 파워레인저들이 나누는 뜨거운 우정을 바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국내에서는 1994년부터 지상파 TV 시리즈로 방영되며 탄탄한 팬 층을 형성, 어린이용 완구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이어 갔으며, 2005년부터는 ‘액션 라이브쇼’라는 뮤지컬 공연까지 진행하며 매년 수많은 관객몰이를 하고 있다.

이렇듯 ‘파워레인저’가 오래도록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슈퍼히어로들의 총출동부터, 스펙터클한 액션과 변신까지 통쾌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때문. 먼저, 다양한 모습의 파워레인저와 저마다의 독특한 캐릭터 특성을 살린 변신 아이템, 그리고 강력한 악당에 맞서 지구를 구하는 영웅 파워레인저의 모습은 아이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어 왔다. 또한 무장한 괴수들의 등장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요소. 또한 평범한 사람이 파워레인저로 변신하는 과정과 그들이 다시 거대 로봇으로 합체하는 모습에서 보여지는 특유의 변신 포즈와 구호는 어린이들 사이 유행어로 자리잡으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이 펼치는 화려한 액션과 스케일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 ABOUT MOVIE 2. ]

사상 최고의 스케일로 돌아온 국내 7번째 극장판!
작년 21만 관객 동원의 신화 이어간다!


국내에서 개봉한 <극장판 파워레인저> 시리즈는 2007년 <매직포스 & 트레저포스>를 시작으로 2010년 <엔진 포스 VS 와일드 스피릿>, 2012년 <캡틴포스 VS 미라클포스 199 히어로 대결전>, 그리고 2014년 1월에 개봉한 <극장판 가면라이더 VS 파워레인저 슈퍼히어로 대전>, 같은 해 10월 개봉하며 최고 흥행 성적을 기록했던 <다이노포스 VS 고버스터즈 공룡 대결전!>까지 높은 인기를 누렸다. 특히, <다이노포스 VS 고버스터즈 공룡 대결전!>은 ‘다이노포스’와 함께 악의 무리에 맞서 싸우는 공룡들의 뜨거운 우정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당시 21만이 넘는 관객을 동원, 말 그대로 공룡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중독성 강한 삼바 리듬으로 변신하는 ‘다이노포스’의 모습과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액션은 완구와 TV시리즈의 폭발적 인기를 스크린으로까지 이어가는 데 성공한 것.

이처럼 오래도록 어린이의 친구로 존재해 온 ‘파워레인저’가 탄생 40주년을 맞아 2015년, <극장판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VS 다이노포스 THE MOVIE>(이하 <극장판 파워레인저>)로 국내 관객을 찾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극장판 파워레인저>는 시리즈 최초 ‘열차’를 모티브로 한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를 주인공으로 한 데 이어, 작년에 뜨거운 인기를 얻은 ‘다이노포스’까지 출연, 한층 더 풍성하고 다이내믹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트레인포스’는 올해 7월부터 국내에 방영된 이후 케이블 첫 방송 시청률 5%를 기록하며 많은 팬들의 지지를 얻어온 주인공. 특히, 열차를 활용한 그들만의 특별한 기술과 색색의 열차들이 합체를 이루어 거대 로봇이 되는 열차합체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로 시선을 잡고 있다. 또한 전 시리즈의 악당 ‘데보스’를 탄생시켰던 악의 창조주 ‘데비우스’, 그의 부하 ‘사라마즈’, 그리고 독특한 노래 소리로 마법을 거는 ‘클락쉐도우’까지 특색 있는 악당들의 등장은 긴장감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 ABOUT MOVIE 3. ]

어린이 취향저격!
‘공룡’과 ‘열차’, 히어로들의 만남!
새롭게 탄생한 꿈의 콜라보와 어린이 트레인포스의 등장!


올해 탄생 40주년을 맞은 파워레인저는 1975년 제 1대 ‘파이브레인저’를 시작으로 ‘후레쉬맨’, ‘마스크맨’, ‘엔진포스’, ‘캡틴포스’, 그리고 지난해 제 37대 ‘다이노포스’까지 매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독보적인 캐릭터들을 배출해왔다. 이렇듯 전 세계 어린이들의 인기 속에 No.1 어린이 컨텐츠의 위상을 지켜온 파워레인저가 이번에는 역대 최강 히어로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눈길을 끈다. 이번 <극장판 파워레인저> 에서는 지난 해 21만 관객을 돌파한 ‘다이노포스’와 함께 시리즈 최초로 열차를 모티브로 한 ‘트레인포스’가 스크린에 데뷔하여 힘을 합친 것.

빠른 속도와 압도적인 규모로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열차 히어로 ‘트레인포스’는 ‘승리의 이미지네이션’으로 최강의 열차합체를 보여주는 한편, 강렬한 비주얼과 파워로 스릴을 선사하는 공룡 히어로 ‘다이노포스’는 사상 최강의 ‘브레이브’로 뭉쳐 과거 시리즈보다 더욱 짜릿해진 액션을 실감케 해준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만 볼 수 있는 미니열차와 수전지의 교환으로 이루어지는 강력한 파워의 콜라보레이션과 악당 ‘클락쉐도우’의 공격으로 어린아이가 되어버린 ‘어린이 트레인포스’의 등장은 영화의 재미를 한층 더 배가시킨다. 공룡과 열차, 두 히어로의 만남과 함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액션을 예고하는 이번 작품은 가장 파워풀한 캐릭터들의 매력으로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 CHARACTERS ]

[파워레인저-트레인포스]

한별/ 트레인1호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즐길 줄 아는 에너지로 가득하며, 생각하기보다 먼저 몸이 나가는 타입이다. 어떠한 곤경에 처해도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강한 마음을 가졌으며, 다른 멤버들을 이끄는 리더십이 있다.

안경/ 트레인2호
안경이 트레이드마크로 우유부단한 면도 있지만, 동료들을 생각하는 마음만큼은 누구보다 강하다. 특히 같은 트레인포스 멤버인 장미가 자꾸 신경이 쓰인다.

장미/ 트레인3호
학급회장 출신으로, 자유분방한 한별 일행을 돌봐주는 일이 많은 트레인포스의 어머니 같은 존재이다. 요리도 능숙해서 멤버들로부터 누님으로 여겨질 정도. 하지만 연애에 관해서는 부끄럼을 많이 타는 스타일.

꾹이/ 트레인4호
항상 상황을 쿨하게 분석하는 트레인포스의 실질적 리더. 한별의 할아버지에게 공수도를 배워, 전투에서 검이나 총뿐만 아니라 신체를 활용한 기술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공주/ 트레인5호
마음속으로 그린대로 자기 암시를 걸어 싸우는 것이 특징으로, 조금 겁이 많긴 하나 엄청난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소녀이다.

무현/ 트레인6호
원래는 자람이라는 이름의 쉐도우 라인의 주인이었지만, 한별 일행과 만나 트레인 6호가 된다. 자아도취가 심해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있는 타입이다.

[파워레인저-다이노포스]

강대성/ 레드다이노
세계 각지의 사람들과 만나며 여행했던 수완가. 인간적인 매력으로 주위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이안/ 블랙다이노
마법과 같은 움직임으로 싸우는 스타일. 수다 떠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이다. 과거 동료를 잃은 아픔을 지니고 있다.

배상춘/ 블루다이노
방어력이 뛰어난 파워 파이터이다. 싱글맘인 여동생 배정현과 조카인 이가람과 함께 살고 있어, 보통은 ‘무엇이든 둥글게’라는 마음으로 일하고 있다.

소지후/ 그린다이노
스피디한 공격을 특기로 하는 쿨한 검사이다. 전국시대 필살검류의 가정에서 태어나, 스승이기도 한 아버지 소유건을 존경한다.

유아미/ 핑크다이노
화려한 성격의 하이킥 소녀. 미국 유학을 마치고 온 ‘공주님’이었으나,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사교성과 격투능력은 높으나, 여성성은 낮은 편이다.

검우치/ 골드다이노
일찍이 분노의 전기 도골드의 몸안에 들어가 모습을 숨기기도 했으나, 다른 ‘다이노포스’들에 의해 현대로 부활하였다. 성격은 성실한 편이다.

[악당]

악의 창조주 데비우스
악의 창조주이자 트레인포스의 숙적이다. 지구를 멸망시키기 위해 우주에서부터 왔으나 지구에서의 활동은 실체가 필요하여 갤럭시 라인 역에 머물러 있다.

사라마즈
데비우스의 지시를 받아 두 히어로 군단을 쓰러뜨리기 위해 쉐도우 라인에 접근한다. 하지만 그의 진짜 목적은 암흑의 힘을 손에 넣어, 힘을 증강시키기 위한 것이었다.

클락쉐도우
클락쉐도우의 음악을 들은 사람은 듣는 시간만큼 깊은 잠에 빠지고 만다. 그리고 잠에서 깨어나면 놀라운 일이 벌어져 있는데…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