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아스테릭스: 신들의 전당(2014)
Asterix: The Mansions of the Gods, Astérix: Le domaine des dieux | 평점8.3
메인포스터
아스테릭스: 신들의 전당(2014) Asterix: The Mansions of the Gods, Astérix: Le domaine des dieux 평점 8.3/10
장르|나라
애니메이션/어드벤처/코미디
프랑스, 벨기에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5.04.30 개봉
85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루이 클리시, 알렉상드르 아스티에
주연
주연 정찬우, 김태균, 로저 카렐, 기욤 브리아트
누적관객
15,315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엉뚱한 콤비의 기상천외한 모험이 시작된다!

전세계를 정복한 로마. 시저 황제는 ‘신들의 전당’이라 불리는 거대한 빌딩을 지어 골족들을 이주시키고 마지막 땅마저 빼앗으려 한다. 하지만 그들에게 맞선 마지막 전사들이 있었으니… 마법의 물약을 마시면 슈퍼파워를 발휘하는 골족의 전사 아스테릭스와 오벨릭스! 과연 그들은 위기의 마을을 지켜낼 수 있을까?

[About movie]


전세계 110개국, 3억부 판매 베스트셀러 원작!
20세기 최고의 문화 아이콘, 프랑스의 ‘뽀로로’ 아스테릭스!
어린이날 최고의 웰메이드 에듀메이션!


영화 <아스테릭스: 신들의 전당>은 전세계 110개 언어로 번역, 3억부 이상 팔린 만화 ‘아스테릭스’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프랑스에서 개봉 당시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아스테릭스’는 한국의 뽀로로, 일본의 도라에몽과 막상막하로 프랑스를 대표하는 전국민적 캐릭터이자 20세기 최고의 문화 아이콘으로서 1961년 단행본이 첫 출간된 이후에 2013년까지 총 35편의 시리즈가 발행된 스테디셀러로 손꼽힌다. 특히 ‘꼬마 니콜라’로 잘 알려진 원작자 르네 고시니의 쾌활한 문체와 프랑스의 국민 만화가 알베르 우데르조의 유머러스한 그림이 단연 돋보이며, 남녀노소 연령을 불문하고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세계사를 대표하는 교양 학습만화의 고전으로 알려져 있다.

<아스테릭스>는 국내에서도 34권의 학습만화 시리즈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어 이번 국내개봉을 통해 가족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유쾌한 웃음과 함께 고대 유럽의 문화와 역사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웰메이드 에듀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배계급에 대한 조롱과 풍자를 비틀어 웃음을 자아내는 유머는 성인 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어린이날을 맞이하는 가족 관객들을 위한 최고의 작품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Hot issue]


<월-E> 세계적 제작진 작품!
총 4년의 제작기간, 250명의 제작진, 제작비 400억 투입!
전세계를 사로잡은 클래스가 다른 애니메이션이 온다!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한 <아스테릭스: 신들의 전당>은 <월-E>와 의 제작진이 참여해 명품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아카데미 단편상 수상 경력을 가진 MIKRO IMAGE, <꼬마 니콜라> 등 프랑스 애니메이션 제작에 큰 공헌을 세운 M6 스튜디오, <월-E>,,<라따뚜이>에 참여한 천재 애니메이터 루이 클리시가 감독으로 참여하며, 4년 동안 총 250명의 제작진과 400억의 제작비가 대규모로 투입되었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신들의 전당은 고대 로마시대의 스투코 건물 양식을 그대로 살렸고, 라스베가스에 있는 시저스 팰리스보다 압도적인 스케일로 구현해냈다. 또한 로마의 황제인 줄리어스 시저 궁의 치장 벽토와 독수리상 등 화려한 로마 스타일을 정교하게 반영했다. 명품 제작진의 참여로 <아스테릭스>는 독일, 벨기에 등 유럽은 물론 아시아 일부 지역의 35개국까지 선 판매되는 쾌거를 기록하기도 했다. 그야말로 클래스가 다른 애니메이션 <아스테릭스>는 로마 시대 건축물과 수많은 군사들을 통해 고대 로마로 떠나는 신나는 모험을 예고한다.


마법의 물약을 마시면 우리도 슈퍼~히어로!
엉뚱한 콤비 아스테릭스&오벨릭스!
흥행보증수표, 최강 코믹콤비 ‘컬투’ 더빙!


<아스테릭스: 신들의 전당>은 전세계를 제패한 로마 제국에 맞선 엉뚱한 콤비의 기상천외한 모험을 담은 슈퍼파워 애니메이션. 마법의 물약을 마시면 괴력을 발휘하는 ‘아스테릭스’, 천하무적 먹방맨 ‘오벨릭스’ 슈퍼 히어로 콤비가 골족의 마을을 위협하는 로마 제국에 맞서 대결하는 코믹한 액션이 시종일관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몬스터 호텔>,<썬더와 마법저택>,<스폰지밥3D>등 애니메이션 흥행 마이더스의 손, 컬투의 목소리 연기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컬투의 정찬우, 김태균은 <아스테릭스>에서 어딘가 2% 부족한 슈퍼 히어로 콤비 ‘아스테릭스’와 ‘오벨릭스’를 연기하며 최강 코믹 콤비의 환상 호흡을 자랑, 지금까지 선보였던 애니메이션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스테릭스>의 꾀돌이 전사 ‘아스테릭스’를 맡은 정찬우는 “아스테릭스는 머리가 굉장히 좋은 골족의 꾀돌이 전사다. 나랑 똑같은 것 같다.”며 역할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고, 먹방맨 ‘오벨릭스’를 맡은 김태균은 ‘오벨릭스’ 특유의 굵고 울림 있는 목소리를 선보여 더빙 당시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처럼 더빙 흥행보증수표 컬투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더빙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스테릭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