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와일드 라이프(2014)
Wild Life, Vie sauvage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와일드 라이프(2014) Wild Life, Vie sauvage 평점 0.0/10
장르|나라
드라마
벨기에, 프랑스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6분
감독
감독 세드릭 칸
주연
주연 마티유 카소비츠, 셀린느 살레뜨

한 커플이 소비문화의 영향으로부터 자유로운 자연에서 아이들을 키우고자 하지만, 엄마가 아이들을 제도권 안으로 데려가기로 하면서 갈등이 불거진다. 논쟁적인 주제를 다루는 프랑스 감독 세드릭 칸의 신작. (2015년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

리뷰

한 커플이 문명을 벗어난 자연에서 아이들을 키우기로 합의한다. 아버지 파코의 책임 아래 아이들이 자라지만, 어머니가 아이들을 제도권으로 돌아오게 만들려고 하면서 아버지와 아들, 어머니와 아들 간의 갈등이 불거진다.

<와일드 라이프>는 아이들이 그들 스스로 삶의 방식을 선택하게 되었을 때 어떻게 세상과 맞서게 되는가를 보여준다. 영화는 두 소년이 도망자의 신분으로 아버지와 살아왔던 10년의 시작과 끝에서 느끼는 것, 그들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인다. 소년들의 눈에 아버지는 영웅이었지만, 시간이 지난 뒤 결함투성이의 남자로 변한다. 문명과 자연, 현실과 이상, 제도권과 비(非)제도권의 대립을 모체로 한 <와일드 라이프>는 자비에 포틴과 그의 전(前) 부인의 실제 이야기를 각색한 작품이다. <권태>, <로베르토 수코> 등을 통해 논쟁적인 주제를 즐겨 다루었던 프랑스 감독 세드릭 칸이 연출하였다. (2015년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장병원)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