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범죄의 제국 (2014) Cymbeline 평점 3.8/10
범죄의 제국 포스터
범죄의 제국 (2014) Cymbeline 평점 3.8/10
장르|나라
액션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5.08.06 개봉
98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마이클 알메레이다
주연
(주연) 에단 호크, 에드 해리스, 밀라 요보비치
누적관객
왕좌를 위해 시작된 돌이킬 수 없는 전쟁!

범죄의 제국, 갱단을 지배하는 심벨린(에드 해리스). 강한 권력으로 모든 걸 장악한 듯 보이지만 이미 가장 가까운 곳에서 배신의 싹이 트고 있다.

아름다운 외모를 무기로 심벨린을 독살할 음모를 꾸미는 아내 퀸(밀라 요보비치). 갱단을 차지할 야심을 품고 있는 퀸이 데려온 아들(안톤 옐친). 심벨린의 결혼 반대로 변해버린 딸(다코타 존슨)과 추방된 후 역습을 준비하는 그녀의 연인. 갱단에 뜻밖의 혼란을 가져오는 정체 모를 사기꾼(에단 호크)

왕좌를 지키려는 왕과 빼앗으려는 이들!
전쟁의 끝에서 누가 왕좌를 차지할 것인가?

브라이튼이라는 모토사이클 갱의 리더인 킹 심벨린은 긍정적이지만 반항적인 딸 이모진과 함께 살고 있다. 그가 타락한 로마의 경찰관과 갈등을 빚는 동안 심벨린의 처와 아들은 그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한편 이모진과 그녀의 애인인 포스추머스의 결혼은 악의에 가득 찬 이방인, 이아키모의 사악한 방해로 인해 어려운 상황을 맞이한다. 시대를 초월하여 공감되는 셰익스피어의 테마는 사랑과 배신, 복수와 용서, 죽음과 부활이다. 『심벨린』 혹은『영국의 왕, 심벨린』은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한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희곡 작품으로 이 영화에서는 부패한 경찰과 마약 거래상인 오토바이 갱이 장대한 전투를 벌이는 타락한 21세기 미국을 배경으로 각색되었다. 미드 <썬즈 오브 아나키>의 형식과 <로미와의 줄리엣>의 스타일로 사랑과 배신, 그리고 복수에 대한 보편적인 이야기를 신선하게 담아낸 <심벨린>은 2002년 <햄릿>을 만든 마이클 알메레이다 감독이 두 번째로 셰익스피어의 희곡을 영화화 한 작품이다.
(2014년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