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기적의 피아노(2013)
Anything Is Possible | 평점8.3
$movie.getMainPhotoAlt()
기적의 피아노(2013) Anything Is Possible 평점 8.3/10
장르|나라
가족/드라마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7.10.26 개봉
93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드미트리우스 나바로
주연
주연 에단 보트닉, 조나단 베넷, 레이시 샤버트
누적관객
1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해외 파병을 간 엄마의 실종 후, 10살 소년 ‘네이슨’의 행복했던 세상이 무너진다. 설상가상, 아빠 ‘조지’가 자신의 친아버지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 네이슨. 조지가 아동보호소 직원과 옥신각신 하는 사이 네이슨은 몰래 집을 뛰쳐나간다.
거리를 방황하던 네이슨은 우연히 퇴역군인인 ‘캡틴 마일스’를 만나 친구가 되고, 그의 도움으로 당분간 마일스의 친구가 운영하는 고아원에서 지내기로 한다.
그런데, 그 고아원은 당장 내년도 정부보조금이 끊겨 폐업 위기에 처한 상태. 네이슨은 친구들과 함께 고아원을 위한 ‘자선모금 콘서트’를 계획 하는데…

과연, 네이슨은 음악으로 기적을 연주할 수 있을까?!

피아노 신동으로 세계적인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에단 보트닉의 영화 데뷔작으로 가족과 희망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10살짜리 소년 네이든은 해외 파병부대에서 구호 작전을 수행하고 있는 엄마가 실종됐다는 소식을 접하고 실의에 빠진다. 게다가 자신이 입양된 사실을 알게 되고 혼자라는 두려움을 느껴 집을 나온다. 우여곡절 끝에 한 고아원에서 지내게 된 네이든은 피아노에 대한 놀라운 재능을 발견하게 되고, 고아원 기금 모금 자선 음악회를 열게 된다. 이 마음 따뜻한 이야기는 사랑, 연민, 희망이 있다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없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영화에 나오는 음악들을 에단 보트닉이 직접 작곡하고 노래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14년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