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미친 줄리아 (2014) Julia 평점 4.7/10
미친 줄리아 포스터
미친 줄리아 (2014) Julia 평점 4.7/10
장르|나라
공포/스릴러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5.10.12 개봉
95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매튜 A. 브라운
주연
(주연) 애슐리 C. 윌리엄스
누적관객

‘미친 줄리아… 무참히 짓밟힌 한 여자의 피의 복수가 시작된다.’

“줄리아는 창녀다” 어린 시절 엄마로부터 받은 상처를 안고 사는 줄리아.
마음의 문을 닫고 외톨이로 지내던 성형외과 줄리아에게 감당하기 힘든 불행이 찾아온다. 같이 근무했던 의사, 피어스와 그의 친구 세 명에게 무참히 윤간을 당한 것. 줄리아는 성폭행을 당한 환자들을 독특한 방법으로 치료하는 박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를 찾아간다. 그의 치료법은 다름 아닌, 남자를 유혹한 후 피의 복수를 하는 것.
박사의 조수이자 추종자인 세이디의 도움으로 줄리아는 남자를 유혹해 복수하는 법을 배워 나간다. 피의 복수는 여자의 유혹에 넘어 온 남자의 성기를 잘라 내는 것. 피의 복수를 한 번 경험한 줄리아는 박사가 금기시켰던 단독 행동에 나서 혼자 한 남자를 살해한다. 이후, 줄리아의 분노는 걷잡을 수없이 커져만 가고, 그녀의 복수도 제어가 되지 않으며 박사와 세이디로부터 경고를 받게 된다. 하지만 그녀의 아슬아슬한 복수는 더욱 더 치밀하게 진행되며 친구 세이디마저 긴장하게 만드는데…

선혈 낭자한 복수의 테라피. 줄리아는 짝사랑하는 남자의 집에 초대받았다 집단강간을 당한다. 몸도 마음도 갈기갈기 찢어진 그녀는 이 사건이 자신에게 일어난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한다. 왜냐하면 이제 가장 끔찍한 방법으로 복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애쉴리 윌리엄즈가 자신의 트라우마를 치료하기 위해 악마로 거듭나는 줄리아 역할을 맡아 파괴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2014년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