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리턴매치 (2013) 평점 6.2/10
리턴매치 포스터
리턴매치 (2013) 평점 6.2/10
장르|나라
로맨스/멜로
한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4.03.06 개봉
37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김용완, 선종훈
주연
(주연) 이지훈, 정연주
누적관객

약골청년VS강골미녀의 유쾌한 러브 매치업이 시작된다!

약골청년 한오기. 진정한 남자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 운동에 매진하던 어느 날, 수영장에서 발에 쥐가 난 그를 만능 스포츠우먼 채인이 구해준다. 오기는 연상의 그녀에게 첫눈에 반하고, 점차 그녀와 가까워지자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다. 하지만 그는 그녀에게 그저 허약한 남동생 같은 느낌일 뿐, 단박에 거절당하고 만다. 분한 마음에 오기는 채인에게 정정당당한 스포츠 대결을 통해 자신이 이기면 남자로 인정해줄 것을 제안하는데…

과연 약골청년 한오기는 만능스포츠녀 채인을 이기고 그녀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까?

[ ABOUT MOVIE ]

신예 스타 이지훈 & 정연주
드라마 [학교2013] 인연, 단편영화 <리턴매치>로 이어진다!

KBS 월화드라마 [학교2013]으로 데뷔해 얼굴을 알린 이지훈과 단편영화로 데뷔해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얼굴을 알리고 있는 정연주. 두 배우는 TV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차근차근 자신들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신예 스타이다.

특히 이지훈은 지난 KBS [우리 동네 예체능][맘마미아], SBS [월드 챌린지 – 우리가 간다], [패션오아 코리아]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드라마에선 볼 수 없었던 숨은 끼와 다부지고 착실한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영화, TV드라마, CF광고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정연주는 광고 속에서 더 빛을 발했다. 송혜교에 이어 2번째로 중국 최대의 통신회사 BBK의 휴대전화 VIVO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았고,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광고에선 이종석 상대 역으로 젊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이지훈, 정연주 두 배우 모두 2013년 KBS 월화드라마 [학교2013]에 출연했었다. 이지훈에게는 데뷔작이어서 더욱 더 잊을 수 없는 작품이다. 또래 신인배우들이 함께 출연하며 남다른 우정을 쌓았다.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서로의 영화 시사회엔 다같이 축하해주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었다. 그랬던 이지훈과 정연주가 단편영화 <리턴매치> 촬영장에서 주연 배우로 다시 만났다. [학교 2013]에서 조연으로 열연했던 두 배우가 불과 1년도 되지 않아 주연으로 한 작품에 다시 만나 호흡을 맞춘 것이다. 이지훈, 정연주 두 배우의 친분으로 서로를 배려하며 유쾌한 촬영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약골청년과 강골미녀의 유쾌한 대결을 그린 본격 스포츠 로맨스
<리턴매치>는 약골청년 한오기(이지훈)가 강골미녀 채인(정연주)를 만나 스포츠를 통해 사랑의 마음을 나누게 되는 본격 스포츠 로맨스 영화다.

국민약골로 첫사랑에 실패한 경험이 있는 오기는 진정한 남자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 운동에 매진 하던 중 수영장에서 그를 구해준 채인(정연주)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채인과 친해지는데 까지는 성공했지만 채인에게 오기는 그저 친동생 같은 느낌뿐, 남자로 느껴지지 않는다. 테니스, 수영 등 못하는 운동이 없는 체대 출신의 채인에게 진짜 남자로 보이기 위해 오기는 스포츠 대결을 제안한다. 테니스, 탁구, 베드민터, 농구, 수영 등 각종 스포츠 종목 대결을 펼치는 두 사람.

그저 달콤하기만 한 로맨스 물이 아닌, 에너지 넘치는 스포츠가 가미되어 밋밋했던 로맨스에 활력을 불어 넣어진 <리턴매치>는 올봄, 관객들에게 신선한 에너지와 유쾌한 청량감을 선사할 것이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