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묻지마 사랑 (2013) Blindly in Love, 箱入り息子の恋 평점 8.1/10
묻지마 사랑 포스터
묻지마 사랑 (2013) Blindly in Love, 箱入り息子の恋 평점 8.1/10
장르|나라
로맨스/멜로/코미디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6.05.12 개봉
117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이치이 마사히데
주연
(주연) 호시노 겐, 카호
누적관객
아무 이유 없이 나는 당신이 좋습니다.

13년째 시청 자료과 만년 말단직원으로 근무중인 35살 소심한 노총각 ‘켄타로’는 반 히키코모리로 점심시간에는 꼭 집에 가서 점심식사를 할 만큼 사교성 부재, 융통성 제로인 결벽증 환자이다. 그런 그의 부모는 몰래 ‘켄타로’의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맞선을 주선하지만 상대방의 부모는 ‘켄타로’의 신상서를 읽고는 거절을 하고야 만다.

소나기가 내리던 어느 날, ‘켄타로’는 거리에 우산 없이 서있는 여인에게 우산을 건네주고 그 우산을 반강제로 갖게 된 ‘나오코’는 그대로 집에 간다. 앞을 못보는 ‘나오코’가 가지고 온 우산에 새겨진 매우 희귀한 성씨 ‘아마노시즈쿠’를 읽은 ‘나오코’의 엄마는, 자신과 남편이 얼마 전 거절을 한 누군가의 신상서를 떠올리는데…

이들의 만남은 우연일까? 혹은 우연을 가장한 필연일까?
순수한 ‘켄타로’와 의외로 대범하고 용감한 ‘나오코’, 이 둘의 대책없는 사랑이 시작된다!


35살 먹도록 집에서 점심식사를 할 만큼 자폐에 가까운 시청 공무원이 부잣집 시각 장애인 딸과 사랑에 빠진다. 그들 남녀는 조건 없는 사랑에 빠졌으나 그들 주변의 부모들의 이해관계는 다르다. 이들의 사랑은 오해를 받고 예상보다 훨씬 힘든 난관에 부딪친다. 정신적 장애자와 물리적 장애자가 주변의 방해를 뚫고 전진한다는 상투형에 갇히지 않고 일상적 소극 코미디의 폭발로 끌어내는 연출이 인상적이다. (2013년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