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투 머더즈(2013)
Two Mothers, Zwei Mütter | 평점6.9
메인포스터
투 머더즈(2013) Two Mothers, Zwei Mütter 평점 6.9/10
장르|나라
드라마
독일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4.06.26 개봉
75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앤 조라 베라치드
주연
주연 카리나 플라쳇카, 사비네 볼프
누적관객
20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가질 수 없어 더욱 간절했던…

카티아, 이사벨라 두 여성은 서로 사랑하는 사이로 둘만의 아이를 갖고 싶어 한다. 그들은 인공수정을 통해 아이를 얻고자 하지만, 대부분의 나라에서 그렇듯 레즈비언 커플이 임신을 위한 정자를 구하기란 하늘의 별 따기다. 정자은행이나 불임클리닉에서는 법률상 까다롭다는 핑계로 동성커플에게 인공수정 서비스 제공을 꺼리고, 웹사이트에는 수 천 건의 정자 판매 광고가 떠다니지만, 값비싼 비용에다 신뢰하기 어려운 조건까지 선뜻 믿을 수 있는 게 없어 자발적인 정자 기증자를 구해 직접 인공수정을 시도하려 한다. 그러나 쉽지 않은 상황이 계속되면서 두 사람의 애정 전선에 금이 가기 시작하는데…

카티아와 이사벨라는 아이를 얻고 싶다. 인공수정을 통해 아이를 얻고자하지만, 레즈비언 커플이 임신을 위한 정자를 구하기란 하늘의 별 따기이다. 정자은행이나 불임클리닉에서는 법률상 까다롭다는 핑계로 동성커플에게 인공수정 서비스 제공을 꺼린다. 웹사이트에는 수 천 건의 정자 판매 광고가 떠다니지만, 값비싼 비용에다 신뢰하기 어려운 조건까지 선뜻 믿을 수 있는 게 없다. 이 와중에 카티아와 이사벨라의 사이에는 갈등이 생기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아이를 가질 수 있을까?
(2014년 제14회 서울LGBT영화제)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