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세 본문

익스펜더블 3

The Expendables 3, 2014 원문 더보기

The Expendables 3, 2014

닫기
개봉
2014.08.20
장르
액션
국가
미국
등급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27분
평점
7.9
누적관객
152,033명

주요정보

새로운 팀! 새로운 미션!

불가능한 미션이란 없는 절대 무적의 팀 익스펜더블. 더 이상 대항할 수 있는 적이 없을 것 같던 그들 앞에 역대 가장 강력한 적이 나타났다. 그는 바로 바니(실베스터 스탤론)와 함께 익스펜더블을 창립한 원년 멤버 스톤뱅크스(멜 깁슨). 바니는 익스펜더블을 배반하고 잔인한 무기상이 된 스톤뱅크스의 악행을 막기 위해 그를 제거한다. 이후 바니는 젊고, 빠르고, 색다른 기술을 지닌 새 멤버들을 영입해 더욱 강력한 익스펜더블을 만든다.

한편 극적으로 살아난 스톤뱅크스는 복수의 칼을 빼 들고 익스펜더블을 전멸시키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그 어떤 적들보다도 그들을 잘 아는 스톤뱅크스의 급습으로 인해 새 멤버들이 납치를 당하고, 익스펜더블은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할리우드의 내로라하는 왕년의 액션 스타들이 다 나오는 시리즈물로 이야기, 스토리 라인은 상투적이지만 액션 씬 하나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많은 관객들이 그저 즐기고 세파의 시름을 잊기 위해 고르는 영화에 속한다. 주제는 권선징악. 악당 역으로 멜 깁슨이 나오고 그를 무찌르기 위해 다시 익스펜더블 팀이 뭉친다는 이야기다. 중심은 실베스터 스탤론이 잡고 제이슨 스타뎀, 이연걸, 돌프 룬드그렌 그리고 웨슬리 스나입스가 활약을 펼친다. 감독은 패트릭 휴즈. <킬러의 보디가드>를 만든 감독이다.
(2019년 제1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더보기
시리즈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