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인 데어 스킨(2012)
In Their Skin | 평점5.9
메인포스터
인 데어 스킨(2012) In Their Skin 평점 5.9/10
장르|나라
스릴러
캐나다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4.05.29 개봉
97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제레미 파워 레김발
주연
주연 셀마 블레어, 조슈아 클로즈, 제임스 다시, 레이첼 마이너
누적관객
860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친절하지만 낯선 가족의 등장!
불편한 저녁식사 초대로 시작된 비극!


딸을 잃고 슬픔에 빠진 메리와 마크 부부는 어린 아들 브렌든과 함께 번잡한 도시를 떠나 시골의 외딴 별장을 찾는다. 평온을 찾으려던 부부의 다짐은 새벽부터 찾아온 이웃집 사코우스키 부부의 낯선 방문으로 깨지고 만다. 사코우스키 가족은 부담스러울 정도로 친절을 베풀며 새 이웃과 친해지길 원하고, 메리는 어쩔 수 없이 사코우스키 가족을 저녁 식사에 초대한다. 낯선 이웃의 방문이 어색하고 불편한 메리와 마크는 힘든 저녁식사를 서둘러 끝내고 손님들이 돌아가기만을 바라지만, 말도 많고 예의도 없는 사코우스키 부부는 돌아갈 생각이 전혀 없어 보인다. 돌아가 달라는 메리의 부탁에 낯선 방문자들은 위협적으로 돌변해 본성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딸을 잃고 비탄에 빠진 메리와 마크는 어린 아들 브렌든과 함께 번잡한 도시를 떠나 시골의 외딴 별장을 찾는다. 잠시라도 평온을 찾으려던 부부의 바람은 새벽부터 땔감을 주겠다며 찾아온 이웃집 사코우스키 부부의 방문으로 금세 무너진다.

사코우스키 가족은 부담스러울 정도로 친절을 베풀고, 메리는 어쩔 수 없이 사코우스키 가족을 저녁 식사에 초대한다. 사코우스키 부부가 끊임없이 질문을 쏟아내는 동안, 브렌든은 자기 방에서 사코우스키 부부의 아들 자레드와 게임을 즐긴다. 게임에서 브렌든이 거듭 승리를 거두자 화가 난 자레드는 급기야 칼을 꺼내 브렌든을 위협하고, 아이들의 싸움은 곧 두 가족의 걷잡을 수 없는 전쟁으로 번진다.

미하엘 하네케의 문제작 <퍼니 게임>을 위시한 많은 작품이 평범한 가정이 외부 침입자에 의해 파괴되는 소재를 다양한 방식으로 다뤘다. <인 데어 스킨>은 사이코 스릴러와 폐쇄 공포물의 장르 공식을 충실히 따르되, 가해자를 피해자와 똑같은 형태의 3인 가족으로 설정해 두 가족사를 거울처럼 투명하는 데 있다.
(2014년 제15회 전주국제영화제_박홍식)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