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콜 걸(2012)
Call Girl | 평점5.8
$movie.getMainPhotoAlt()
콜 걸(2012) Call Girl 평점 5.8/10
장르|나라
드라마/스릴러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아일랜드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4.12.11 개봉
134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미카엘 마르키마인
주연
주연 소피아 카레미르, 다비드 덴시크, 페닐라 어거스트, 루스 베가 페르난데스, 조세핀 아스플룬드, 시몬 J. 베르거, 스벤 노르딘
누적관객
200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아무도 모르는 그곳! 화려한 유혹의 세계가 펼쳐진다!
우연히 친구들을 따라간 은밀한 장소. 아이리스는 사회 고위층의 간부들에게 하룻밤을 제공하기만 하면 그 대가로 화려한 사치를 누릴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가족에게, 친구들에게, 세상에게 모두 외면 받는 그녀지만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얼굴과 몸매만으로도 누구보다 사랑 받고 찬사 받는다. 그 값비싼 명품과 뜨거운 욕망 모든 것에 중독되어가는 그녀. 그러나 어느 새 자신도 모르게 점점 더 위험 속에 빠져들기 시작한다.

1970년대 후반, 스톡홀름. 정치적 중립, 핵무기 파워, 여성 해방 및 성 혁명을 모두 이뤄낸 스웨덴 사회의 유토피아적 이미지 이면에는 다른 종류의 욕망들이 이글거리며 갈증을 호소하고 있다. 지척에 위치한 정부 청사 건물과 청소년 보호소 사이에는 섹스 클럽, 스트립 쇼, 디스코텍, 불법 매춘용 아파트로 가득한 음란한 거리가 존재하는데… 현재 스웨덴 최고의 감독의 한 사람인 미카엘 마르키마인의 <콜 걸>은 1970년대에 스웨덴을 뒤흔들며 ‘스웨덴판 워터게이트’라 불렸던 정치 스캔들을 소재로, 사회 최하층 출신의 소녀 이리스가 권력으로 무엇이든 가질 수 있는 무자비한 상류층 사회의 남자들의 욕망을 해소하기 위한 대상으로 고용되면서 겪게 되는 유토피아 이미지 이면의 부패한 권력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2014 스웨덴 영화제)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