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설마 그럴리가 없어 (2012) The Heaven is Only Open to the Single ! 평점 7.7/10
설마 그럴리가 없어 포스터
설마 그럴리가 없어 (2012) The Heaven is Only Open to the Single ! 평점 7.7/10
장르|나라
로맨스/멜로
한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2.06.21 개봉
95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조성규
주연
(주연) 최윤소, 이능룡
누적관객
우.물.쭈.물 될랑말랑~ 로맨스

대한민국 최초로 개그맨과 사귀다 차인 여배우! 엄청난 스캔들을 일으킨 윤소는 소속사로부터 연애금지령을 당한다. 현장에선 다른 남자들의 구애가 끊이지 않지만 내키지 않고, 그 와중에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커플 탄생 소식에 마음만 쓰려 온다. 마음을 달랠 유일한 위로는 친한 선배인 상순의 노래뿐!!

가진 거라곤 초라한 현실과 소심함뿐인 서른다섯의 뮤지션! 능룡은 누나의 등쌀에 못 이겨 결혼정보업체를 찾지만 가입불가라는 굴욕을 당한다. 어느 날, 영화음악 작업의뢰를 받은 그는 화면 속 여배우 윤소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고, 윤소 역시 상순의 노래를 들으며 이름 모를 기타리스트의 연주에 빠져드는데…

대한민국 남심을 흔드는 마성의 여배우와 실력은 있지만 알아주는 이 없는 뮤지션의 만남,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까??

개그맨에게 차인 여배우로 스캔들이 나 연애금지령을 당한 윤소. 가난한 뮤지션이자 만년 솔로 능룡. 그들에게도 어느 날 사랑이 찾아온다. 이능룡, 이상순 등 실제 뮤지션들의 멋진 연주와 풋풋한 연기를 볼 수 있다.
(2012년 제13회 전주국제영화제)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