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카인과 아벨(2007)
探偵事務所5 カインとアベル | 평점0.0
메인포스터
카인과 아벨(2007) 探偵事務所5 カインとアベル 평점 0.0/10
장르|나라
스릴러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8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하야시 카이조
주연
주연 카시와바라 슈지, 시오야 슌

탐정에게 중요한 건 법이 아니라, 정의다!!
일본 최초의 탐정 웹시네마 시리즈 <탐정 사무소5>의 극장판!!

어린 시절, 탐정이 되기로 약속했던 두 남자!! 각각 라이벌 회사인 ‘탐정사무소5’와 ‘탐정사무소4’의 탐정이 되어 ‘한 사건’에서 마주치게 되고, 피할 수 없는 숙명의 결투가 시작되는데…

탐정에 대한 깊은 애정을 지닌 하야시 감독이 탐정 붐을 일으키고 싶다는 마음에서 새롭게 제작한 탐정 시리즈 ‘탐정사무소 5’의 두 번째 극장용 장편. 한 사람의 탐정이 아닌 ‘탐정사무소 5’에 근무하는 500호부터 599호까지 100명의 탐정을 주인공으로 한 시리즈물이다. 검은 모자에 검은 양복, 그들의 외모는 비슷하지만 탐정 번호에 따라 다른 능력을 지닌 탐정들이 자신들의 능력에 맞는 각각 다른 사건을 해결해 간다는 설정으로 지금까지 극장판 3편과 인터넷판 51편이 제작되었다.
<카인과 아벨>은 어린 시절 아케치 고고로의 ‘소년탐정단’을 보며 탐정이 되고자 약속했던 두 소년이 훗날 ‘탐정사무소 5’와 라이벌인 ‘탐정사무소 4’의 탐정으로 재회하여 벌이는 우정과 대결을 그리고 있다. ‘탐정사무소 5’의 수장인 탐정 501은 <꿈꾸는 것처럼 잠들고 싶다>의 사립탐정 우오츠카를 연기한 사노 시로가 맡고 있는데, 탐정 501이 어쩌면 우오츠카의 아들은 아닐까라는 설정에서 만들었다고 한다. 또한 결정적인 순간 등장해 현명한 조언을 전하는 ‘탐정 500’으로 시시도 조가 깜짝 출연해 특별한 즐거움을 전한다.
(시네마테크 KOFA)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