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캣 런(2011)
Cat Run | 평점7.4
메인포스터
캣 런(2011) Cat Run 평점 7.4/10
장르|나라
액션/코미디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2.07.12 개봉
106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존 스톡웰
주연
주연 파즈 베가, 스콧 메클로위츠
누적관객
111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유일한 목격자~ 그녀를 보호해라!
짜릿하고 숨막히는 스타일리쉬 추격전이 시작된다!


앤소니(스콧 메크로위즈 분)는 유명한 요리사가 되기만을 꿈꾸는 청년이다. 줄리안(알폰소 맥올리 분)은 머리 속에 여자 생각만 가득하다. 어린 시절부터 단짝 친구였던 둘은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자, 탐정 사무소를 차리기로 한다. 탐정 사무소의 첫 사건은 ‘캣’이라는 가명을 쓰는 섹시한 고급 콜걸 카탈리나(파즈 베가 분)를 보호하는 것이었다. 그녀는 비밀스럽게 진행된 정치권 파티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의 목격자이자 결정적 증거를 가지고 있는 중요한 인물이다. 암살과 고문 전문 킬러 헬렌(자넷 맥티어 분)을 피해 도망 다니던 셋은 결국 헬렌에게 발목을 잡히게 되는데…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투브”에서 380만명 이상이 조회할 만큼 화제가 된 영화!
이 작품을 연출한 존 스톡웰 감독은 배우이자 제작, 각본까지 맡아 활동하는 인물로 1987년 영화 <언더커버>로 스크린에 데뷔했다. 이후 영화 <블루 크러쉬>와 <미들 오브 노웨어> 등을 연출했다. 영화는 부패한 정부 고위 관료들을 상대로 하는 고급콜걸 ‘카티리나’가 뜻밖의 사건에 연루되면서 벌어지는 음모를 다룬 내용으로 영화 <리유니온>과 <미들맨>에 출연했던 미국 베테랑배우인 ‘크리스토퍼 맥도널드’와 영화 <루시아>로 고야상 최우수신인 여우상을 수상했던 스페인을 대표하는 미인 여배우 ‘파즈 베가’, 영화<셔틀>과 <미드 나잇 미트트레인>에 모습을 보였던 영국출신배우 ‘토니 커렌’이 출연했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