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투 두 리스트 (2013) The To Do List 평점 6.0/10
투 두 리스트 포스터
투 두 리스트 (2013) The To Do List 평점 6.0/10
장르|나라
코미디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4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매기 캐리
주연
(주연) 레이첼 빌슨, 크리스토퍼 민츠 플래지
누적관객

학교 성적 올 A+, 연애 성적 F !
한다면 하는 그녀의 두근두근 첫경험 도전기!

메리워터 고교 사상 최고 학점, 독보적인 교내외 활동으로 주목 받는 모범생 브랜디 클락(오브리 프라자). 그러나 졸업생 대표 연설에서 “숫처녀는 꺼져!”라는 야유를 듣고 내려온 브랜디는 충격에 빠진다. 절친 웬디와 피오나의 꼬임으로 광란의 맥주파티에 가게 된 브랜디는 그곳에서 섹시한 킹카, 러스티(스콧 포터)를 만나고 잠재된 욕망이 꿈틀대는 것을 느낀다. 좀 놀아본 언니 앰버와 날라리 친구들의 충고로 대학 입학 전까지 꼭 숙제(?)를 마치기로 한 브랜디는 최종 목표를 러스티와의 섹스로 정하고 그 역사적인 순간을 위해 “해야 할 일의 리스트”를 만든다. 수영장 응급구조원으로 일하게 된 브랜디는 자신의 최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하드 트레이닝에 들어가고, 각종 음란 도서를 탐독하며 주변 남자들을 상대로 다양한 성적 경험을 해본다. 한편 브랜디를 마음에 품고 있던 연구실 동료 캐머런(조니 시몬스)도 그녀의 연습상대가 되고, 캐머런은 브랜디를 향한 마음이 더 커진다. 드디어 디 데이. 모든 연습을 마친 브랜디는 러스티와의 섹스만을 남겨두고 있는데…

내숭은 싹~ 뺀, 앙칼진 그녀의 유혹!
단언컨대, 가장 노골적인 19금 섹시 코미디를 만난다!
다소 발칙하고 엉뚱한, 여학생의 첫경험 도전기를 그린 섹시 코미디. ‘아메리칸 파이’보다 한 수 높은 수위에 걸쭉한 입담을 과시하는 이번 작품은 단편과 다큐멘터리 등으로 10년 넘게 영화계에서 활동하던 매기 캐리 감독이 시나리오와 연출을 동시에 맡았다. 그녀는 자신의 과거 경험을 토대로 시나리오를 썼으며 진짜 십대의 관점에서 성인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쓰고 싶었다고 한다. 1993년을 배경으로 당시 학생들에게 유행하던 패션 아이템들을 볼 수 있는 미국판 ‘응답하라 1993!’ 실제로 감독도 1993년 고교를 졸업했으며 영화의 촬영도 그녀의 모교를 중심으로 한 인근 지역에서 이루어졌다. 존 휴즈의 영화를 보고 자란 감독은 이 영화가 “‘아직은 사랑을 몰라요’의 좀 더티한 버전”이라고 스스로 말한다.

‘스콧 필그림’’퍼니 피플’에 출연했으며 스탠드업 코미디 무대에서도 활약했던 오브리 프라자가 여주인공 브랜디 역을 맡았으며 ‘월플라워’’죽여워! 제니퍼’의 조니 시몬스가 캐머런 역을, ‘클리어 히스토리’’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목소리 연기)’의 빌 하더가 수영장 관리인 윌리 역을, TV시리즈 ‘하트 오브 딕시’의 스콧 포터가 섹시한 러스티 역으로 출연한다. 윌리 역을 맡은 배우 빌 하더는 매기 캐리 감독의 남편이기도 하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