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딜레마(2011)
The Dilemma | 평점6.1
$movie.getMainPhotoAlt()
딜레마(2011) The Dilemma 평점 6.1/10
장르|나라
코미디/드라마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9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론 하워드
주연
주연 빈스 본, 케빈 제임스

비밀을 발설하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자동차 설계회사에서 근무하는 죽마고우 로니(빈스 본)와 닉(케빈 제임스). 독신주의자인 로니에게는 아름다운 여자친구 베스(제니퍼 코넬리)가 있고, 닉에게는 아름다운 아내 제네바(위노나 라이더)가 있다. 둘도 없는 절친, 완벽한 두 커플. 그러나 어느 날 로니가 닉의 아내 제네바의 외도를 목격하면서 모든 것이 뒤틀리기 시작한다. 탐정놀이 하듯 제네바를 미행하고 조사하던 로니는 여러가지 비밀을 알게 되고,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을 앞둔 시점에서 닉에게 비밀을 털어놓아야 할지 고민에 빠지는데...

<다빈치 코드><천사와 악마><뷰티풀 마인드>의 론 하워드 감독 작품
빈스 본 & 케빈 제임스! 판타스틱한 코믹 듀오가 온다!


<다빈치 코드><천사와 악마><프로스트 VS 닉슨><뷰티풀 마인드>의 론 하워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빈스 본, 케빈 제임스, 제니퍼 코널리, 위노나 라이더, 채닝 테이텀 등 최고 캐스트가 함께하는 코미디. 친구 아내의 불륜을 목격한 남자가 친구에게 이 사실을 알려야 할지 고민에 빠진다는 이야기로 그간 조금 무거운 소재를 다뤄온 론 하워드 감독이 <그린치>이후 11년만에 선보이는 코미디 영화여서 더욱 관심을 끈다.
무엇보다 이 영화를 통해 할리우드 최고의 코미디 듀오로 떠오른 빈스 본과 케빈 제임스의 연기는 압권. 말 그대로 딜레마에 빠져 좌충우돌하는 빈스 본과 외모와 표정 자체만으로도 웃음짓게 만드는 케빈 제임스의 그들을 호흡은 코미디 종결자로 인정하게 만든다. 또한 코믹한 두 남자 빈스 본과 케빈 제임스의 부족한 면(?)을 완벽하게 채워주는 <디어 존><컴 아웃 파이팅>의 섹시남 채닝 테이텀이 등장해 그야말로 화려한 캐스트를 완성시킨다.
두 여배우의 대결도 만만치 않다. 제니퍼 코널리와 위노나 라이더는 “과연 두 미녀가 이 웃기는 남자들에게 어울리는 파트너인가?”라는 의심이 들 정도로 섹시하고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발산한다. 원래 위노라 라이더 역에 케이트 베킨세일, 칼라 구기노, 우마 서먼 등이 거론되었으나 위노나 라이더로 낙점되었고, 제미퍼 코넬리 역에는 제니퍼 가너가 캐스팅되었다가 제니퍼 코널리로 바뀌었다고 한다.
론 하워드와 함께하는 제작, 스탭에는 제작에 <24><뷰티플 마인드><어메리칸 갱스터>의 브라이언 글래이저, 각본에 <21><스위치>의 앨런 로엡, 촬영에 <다빈치 코드><신데렐라맨><프로스트 VS. 닉슨>의 살바토레 토티노, 음악에 <라이온 킹><다빈치 코드><캐리비안의 해적 블랙펄의 저주>의 한스 짐머가 합류해 최강의 캐스트에 걸맞는 최강의 제작진으로 포진해있다. 전미 박스오피스 2위, 4주 연속 톱10에 랭크된 작품.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