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극장판메탈베이블레이드VS태양 작열의 침략자 솔블레이즈 (2010) 劇場版メタルファイト ベイブレードVS太陽 ~灼熱の侵略者ソルブレイズ~ 평점 7.9/10
극장판메탈베이블레이드VS태양 작열의 침략자 솔블레이즈 포스터
극장판메탈베이블레이드VS태양 작열의 침략자 솔블레이즈 (2010) 劇場版メタルファイト ベイブレードVS太陽 ~灼熱の侵略者ソルブレイズ~ 평점 7.9/10
장르|나라
애니메이션/액션/어드벤처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1.01.05 개봉
76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스기시마 쿠니히사, 오타카 요시노리
주연
(주연) 김서영, 신용우, 카네다 아키, 마에노 토모아키
누적관객
지구의 운명을 건 전설의 베이가 격돌한다!

지구의 운명을 건 전설의 베이가 격돌한다!

방학을 맞이하여 열리는 베이 블레이드 대회에 참가한 강타와 친구들. 결승전을 앞두고 대결을 시작하려는 순간 갑자기 무시무시한 파워가 경기장을 한바탕 휩쓸어 아수라장으로 만든다. 연기 속에서 나타난 한 소년은 자기를 헬리오스라고 밝히고, 잃어버린 세계 아틀란티스를 부활시키고 조상들을 대신해 복수를 하러 왔다고 말한다. 강타의 베이 페가시스를 본 헬리오스는 어째서인지 강타에게 도전한다. 화가 난 강타는 헬리오스와 겨루지만 어마어마한 파워에 밀려 지고 만다. 강타의 아버지 유성이 조사해 본 결과, 하루 아침에 멸망하고 만 전설의 고대문명 아틀란티스는 신비의 물질 오리하르콘을 이용해 지금의 베이와 같은 도구를 사용했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팽이 마을에서 전해지는 전설과 너무나도 닮아있는 고대 도구. 그것이 바로 헬리오스의 베이 솔블레이즈다. 강타는 헬리오스와 솔블레이즈를 막아 지구를 구하겠다며 친구들과 함께 헬리오스가 있는 아지트로 향한다. 그 곳에서 헬리오스와 다시 한번 대결하게 된 강타. 이번에는 강타의 페가시스가 승리한다. 실망한 헬리오스. 그러나 헬리오스와 함께 온 바킴은 페가시스의 전력을 끌어내기만 한다면 승패는 상관없다는 충격적인 말을 한다. 페가시스의 힘을 이용해 자기만의 세계를 건설하려는 야망을 드러내는 바킴. 헬리오스는 그동안 바킴에게 이용당했다는 사실을 깨닫고 괴로워하다. 이제 바킴의 음모를 막기 위해 강타와 헬리오스가 힘을 합친다.

[ ABOUT MOVIE ]

애니메이션에서 완구, 만화책, 게임, 극장판까지
메탈베이블레이드의 거침없는 인기는 계속된다!

<극장판 메탈베이블레이드VS.태양:작열의 침략자 솔블레이즈>(이하 <극장판 메탈베이블레이드>)는 이미 동명의 ‘메탈베이블레이드’ 완구 판매로 2009년부터 현재까지 600만개 이상을 차지할 만큼을 어린이 완구시장을 휩쓸고 있는 히트 아이템이다. 커스터마이즈로 상호 호환이 가능한 조립식 배틀 전용 팽이를 ‘베이’라 일컬으며 서로 다른 베이의 부품과 호환이 가능하다. 메탈베이블레이드의 전신인 탑블레이드는 애니메이션과 완구를 접목시킨 작품으로, 방영 후 3년간 1,700만개의 판매됐으며 현재의 메탈베이블레이드가 완구시장을 점령하게 된 원동력이 되었다. 기존 탑블레이드 시리즈의 설정과 등장인물이 모두 새롭게 변경된 업그레이드 버전인 메탈베이블레이드는 완구, 만화책, 게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이 되었다. 전작인 탑블레이드가 백호, 청룡, 주작, 현무로 이루어진 4성수를 기본으로 하는 데 비해 메탈베이블레이드는 별자리를 기반으로 하여 더욱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인기 애니메이션 TV 시리즈로 성공할 수 있었다. 이렇듯 완구와 애니메이션 TV 시리즈의 큰 성공에 힘입어 극장판으로 찾아오는 <극장판 메탈베이블레이드>. TV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블록버스터급 액션과 스케일, 다양한 볼거리로 극장가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것이다.


토너먼트의 묘미! 극장판 개봉과 함께 챔피언쉽도 개최!
온, 오프라인을 모두 사로잡을 메탈베이블레이드!

토너먼트 격투라는 컨셉으로 큰 성공을 거둔 드래곤볼처럼 ‘메탈베이블레이드’는 각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특색있는 베이(배틀용 팽이)를 통해 새로운 상대와의 박진감 넘치는 토너먼트가 펼쳐지는 매력적인 애니메이션이다. 애니메이션 인기에 힘입어 지난 2010년 8월에는 ‘메탈베이블레이드 아시아 챔피언십 2010’(이하, 아시아 챔피언십)이 개최되어 메탈베이블레이드 국가대표를 선발하는 등, 단순히 완구판매를 넘어서 새로운 어린이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아시아 챔피언십에서는 메탈베이블레이드가 선수로 참가한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들도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놀이문화라는 것을 증명했다. TV와 온라인게임에 빠져 집 밖으로 나가지 않던 아이가 땀을 흘리며 챔피언이 되기 위해 베이 연습을 하는 모습을 통해 아이와 함께 베이를 수집하고 연습하는 부모와 아이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는 메탈베이블레이드의 완구 판매 1위, TV시리즈의 시청률 1위 달성을 통해 수치로도 확인되었다. <유희왕 듀얼 몬스터즈> <극장판 건담 역습의 샤아> <기동전사 건담 F91> <스피드 그래퍼> <닌자의 왕> <극장판 철권> 등을 연출한 일본 애니메이션계의 스타 감독 스기시마 쿠니히사가 <극장판 메탈베이블레이드>연출했다. 새로운 캐릭터와 블록버스터급 스케일로 화제를 모으며 2011년 1월 5일 개봉하는 이번 극장판 개봉에 맞춰 2011년 1월 2일 ‘메탈베이블레이드 코엑스 태평양관에서 코리안 챔피언쉽’도 개최된다.


새로운 강자, 전설의 베이 ‘솔블레이즈’ 등장
극장판 메탈베이블레이드가 베이의 역사를 다시 쓴다!

이번 <극장판 메탈베이블레이드>에 대한 기대감이 큰 이유는 블록버스터급 스케일과 함께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와 베이의 등장 때문이다. <극장판 메탈베이블레이드>는 신의 노여움을 사 바닷속에 침몰했다고 전해지는 아틀란티스라는 섬에 대한 가설을 이용, 극장판답게 기존 TV 시리즈보다 더욱 극적이고 스펙터클한 이야기가 전개된다. 멸망한 고대도시 아틀란티스를 부활시키기 위해 복수의 화신이 되어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 ‘헬리오스’는 이제껏 보지 못했던 최강의 상대자로 주인공 강타와 함께 지구의 운명을 걸게 되는 사투를 펼치게 된다. 이렇듯 멸망한 고대도시,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파괴하는 새로운 캐릭터 헬리오스의 등장, 그리고 소행성 아도니스에 의해 이상 현상을 보이는 지구의 모습 등 스케일 넘치는 탄탄한 스토리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관객들의 기대감도 충족시켜 줄 것이다. 또한 극장판 한정으로 제작된 전설의 베이, ‘솔블레이즈’를 이번 극장판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는 것. 기존 베이에서 업그레이드된 재질과 형태 그리고 그 위력은 베이를 사랑하는 완구 팬과 관객들이 이번 극장판을 더욱 즐겁게 관람하게 만드는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다.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