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와일드 씽 4(2010)
Wild Things: Foursome | 평점5.7
$movie.getMainPhotoAlt()
와일드 씽 4(2010) Wild Things: Foursome 평점 5.7/10
장르|나라
범죄/미스터리/스릴러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1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앤디 허스트
주연
주연 질리언 머레이, 마넷 패터슨

즐겨라! 삶의 모든 유희를! 죽음이 찾아올 때까지!

호텔계의 큰손인 테드 휘틀리는 아들 카슨에 대해 매정하다. 카슨은 돈 많은 바람둥이 아버지의 외도로 그의 어머니가 죽었다고 믿고 자신이 그로 인해 방황하게 되었다며 아버지를 원망한다. 불의의 고속정 사고로 테드가 사망하고 형사 프랭크 워커가 사건을 맡는다. 프랭크는 테드의 죽음을 조사하면서 음모, 교사, 탐욕, 배반이 뒤얽힌 테드 가의 비밀의 숨어 있다는 것을 직감하게 되는데….

시리즈 중 최고! 더 파격적이고 더 선정적인 <와일드 씽>이 온다!

1998년 맷 딜런, 캐빈 베이컨, 데이스 리처드슨, 니브 캠벨 등 톱스타들이 출연한 에로틱 스릴러 <와일드 씽>이 첫 선을 보이고 이후 두 편의 속편이 관객들을 찾았다. 새로운 속편이 등장할 때 마다 타이틀에 걸맞는 파격적인 스토리와 배우들의 인상적인 연기, 그리고 충격적이라고 할 만큼 스릴과 에로틱한 장면들이 어우러져 <와일드 씽>만이 가질 수 있는 독특한 색깔을 보여왔다.
2010년 선보이는 <와일드 씽4>는 <유 아 데드>의 감독이자 <와일드 씽>2편과 3편의 각본을 쓴 앤디 허스트가 연출을 맡았다. 또한 보이 밴드 O-TOWN의 멤버 출신으로 빌보드 싱글 판매 챠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There & Back: Ashley Parker Angel"로 MTV 틴 초이스 어워드 리얼리티 스타상 부문에 후보로 올랐던 애쉴리 파커 엔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듀스비갈로><핫칙>등을 제작한 제작자이자, <시드니 화이트>그리고 인기 시리즈 <스몰빌>로 잘 알려진 존 슈나이더가 출연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슈퍼 내츄럴>시즌 1, <스타쉽 트루퍼즈 3>의 마네트 패터슨, <더 그레이브스>의 질리안 머레이 등이 함께 출연한다.
호텔계의 거물로 불리는 한 남자의 죽음을 둘러싸고 그의 가족과 비밀스러운 여인들이 빚어내는 탐욕과 음모를 스릴 넘치게 담아낸다. <와일드 씽> 속편 중 최고라 불릴만한 파격적인 스토리와 선정적인 장면들이 눈길을 끈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