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헤일로 레전드(2010)
Halo Legends | 평점5.7
$movie.getMainPhotoAlt()
헤일로 레전드(2010) Halo Legends 평점 5.7/10
장르|나라
애니메이션/액션/SF
미국,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21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니무라 히데키, 칸노 토시유키, 무라키 야스시, 사와이 코지, 야마자키 코지, 아라마키 신지, 니시오 다이스케, 쿄다 토모키
주연
주연 제임스 펄크너, 에밀리 니브스

외계인 연합체 코버넌트군과 인류의 싸움을 기록한 우주 대서사시.
수백 년 후, 미래.
외계 연합체인 코버넌트군은 자신들에게 새로운 생명을 가져다 줄 것이라 생각되는 유적을 찾기 위해 전 우주를 배회하면서 자신들의 앞 길을 막아서는 문명과 종족들에 대해서는 무차별적인 파괴를 일삼는다. 이런 일련의 과정을 묵묵히 지켜보던 연합계 영웅 슈퍼 솔저 마스터 치프는 코버넌트군의 최종 목적이 전 우주의 말살을 위해 고리형 행성인 ‘헤일로’를 발동시킬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제 마스터 치프는 상상을 초월하는 코버넌트군에 맞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며 인류의 새로운 구세주로 떠오르게 된다.

기원 I. (Origin I)
전쟁으로 인한 파괴와 침략으로 인간의 무능력을 일깨우고, 외계인의 침략 후 인간에 대한 연구 과정 중 살아있는 인간이 외계 생명체와 다시 전쟁을 하여 외계인에 대적할 무기인 인공지능 레전드를 탄생시킨다.

기원 II. (Origin II)
인류 시초부터 전쟁이 있었으며 이것은 인간의 본성으로 지구를 망하게 한 원인이 된다.
전쟁에서 살아남은 인간은 외계의 침입에 대항해 공동의 목표를 세운다. 그러나 레전드는 인간의 욕망과 본성으로 인간들은 행성에서 살아 남지 못할것이라고 생각한다.

대결. (The Duel)
고대의 레전드 중 ‘아이터’라는 명예를 중시하는 장수가 선조들의 명예를 위해 왕에게 대적하던 중 왕의 부하들에 의해 가족을 잃고 복수를 위해 최후의 순간을 맞이하며 명예를 지킨다.

외톨이. (Odd One Out)
1337호의 레전드 중 ‘스파르탄’이라는 최고 부대에서 훈련받은 대원으로서 우주 행성에서 외계인의 최고 전서와 일전을 벌이면서 인간 대원을 구출해 돌아가는 임무를 맡아 대결한다.

베이비 시터. (Baby Sitter)
‘헤이안’이란 행성에서 행성의 지도자를 암살하는 임무를 가지고 출동해서 불시착한다. 대원들을 잃고 살아있는 대원들을 구출하는데 스파르탄 레전드가 대원들을 구하는 도중 부상을 당하고 암살 실패 위기에 처한다.

귀향. (Homecoming)
외계인의 공동체인 ‘코버넌트’라는 단체가 있는데 이에 맞서 싸우는 인간들은 무기의 한계를 느끼고 새로운 레전드 ‘스파르탄 2’라는 병기를 만들어 외계인의 침입을 막고 있는데 그 중 대원들이 위험에 처하게 된다. 그때 스파르탄 2가 나타나 대원을 구하고 철수하려는 찰라. 귀에 들리는 낯익은 목소리. 그 목소리의 주인은 바로 옛날의 전우라는 사실에 옛 기억을 떠올리게 된다.

프로토 타입. (Prototype)
외계의 침입으로 인간 기지가 파괴되고 퇴각 명령이 떨어진다. 기지를 지키려는 대원들은 최선을 다해 싸우지만 고전을 면치 못한다. 이때 특수 임무를 띤 ‘유령’이라 불리는 스파르탄 대원이 나타나 위기를 모면한다. 하지만 외계인의 총공격으로 유령조차 부하들을 보호하지 못하고 부상을 당하고 자신을 희생하며 모든 외계인을 물리친다.

포획물. (The Package)
외계인의 본부 코비넌트가 우주 최고 포획물을 인간으로부터 앗아간다. 이것을 다시 찾아오는 임무를 맡은 스파르탄 대원들은 실수를 하여도 구조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침투를 감행한다. 대원들은 결국 죽음을 맞이하고 남은 대원들은 본선에 남아 있는 포획물을 찾는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