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극장판 유희왕: 시공을 초월한 우정(2009)
Gekijouban Yuugiou ~Chou Yuugou! Jikuu o Koeta Kizuna~, 劇場版 遊☆戯☆王 ~超融合! 時空を越えた絆~ | 평점8.9
메인포스터
극장판 유희왕: 시공을 초월한 우정(2009) Gekijouban Yuugiou ~Chou Yuugou! Jikuu o Koeta Kizuna~, 劇場版 遊☆戯☆王 ~超融合! 時空を越えた絆~ 평점 8.9/10
장르|나라
애니메이션/어드벤처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1.02.24 개봉
60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타케시타 켄이치
주연
주연 카자마 슌스케
누적관객
60,371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시공을 초월해 우정으로 뭉친 전설의 듀얼리스트
세계를 구하기 위한 최고의 3D 대결이 시작된다!

미래에서 온 수수께끼의 남자 패러독스.
가면 속에 숨은 그는 유성의 에이스 몬스터 스타더스트 드래곤을 빼앗고 시공을 초월해 듀얼리스트들과 세계를 위협한다. 위기에 빠진 네오 도미노 시티를 구하기 위해, 그리고 빼앗긴 스타더스트 드래곤을 되찾기 위해 시공을 초월해 주다이를 만난 유성은 역사를 뒤바꾸려고 하는 패러독스의 음모를 알게 되고, 전설의 듀얼리스트 ‘유희’의 시대로까지 거슬러간 그를 쫓아간다.
마침내 유희의 시대에 함께 모인 유성과 주다이는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 그리고 유성의 스타더스트 드래곤을 되찾기 위해 함께 힘을 모아 패러독스와의 최강의 듀얼을 시작하는데…

[ HOT! HOT! Issue ]

흥미진진한 두뇌게임
전 세계를 사로잡은 최고의 컨텐츠 유희왕이 온다!

1996년 다카하시 카즈키의 단행본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카드 게임’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로 순식간에 어린이들을 사로잡은 유희왕은 이후 2000년 TV 도쿄를 통해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방영하면서 본격적인 인기몰이를 시작했다. 이후 유희왕은 만화 속 카드 게임을 현실화 시킨 카드 게임으로 어린이들에게 ‘두뇌 게임’의 즐거움을 제공하며 최고의 ‘원소스멀티유즈’ 컨텐츠로 자리잡아 왔는데, 1999년 일본의 대표적인 게임 소프트회사 코나미에서 만화에 등장하는 카드들을 상품화 한 ‘유희왕 카드’는 전 세계적으로 225억장 이라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기네스북의 인정을 받기에 이르렀다. 한편 2001년에는 미국에서도 키즈 워너브라더스를 통해 TV 시리즈를 방영하며 명실상부한 전 세계적 어린이 컨텐츠로 자리잡은 유희왕은 2004년 국내에서도 TV시리즈를 방영하며 지금까지 변함없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희왕 사상 최초의 3D 극장판
올 겨울방학 3D 애니메이션 종결자 예감!

지난 해 연말 <새미의 어드벤쳐>, 극장판 포켓몬스터DP 「환영의 패왕 조로아크」에 이어 새해에도 <메가마인드>, <꿀벌 하치의 대모험>등 어느 해보다도 다양한 애니메이션들이 관객들을 극장으로 끌어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겨울방학 국내 극장가의 가장 큰 특징은 다름아닌 3D 작품들의 개봉 러시. 이미 <새미의 어드벤쳐><메가마인드> 등의 3D 작품들이 어린이 관객들은 물론 성인 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3D 애니메이션 열풍을 일으킨 가운데, 이후로도 <라푼젤>(2월 10일,), <알파 앤 오메가>(2월 24일) 등의 3D 애니메이션들이 개봉 예정이어서 올 겨울 국내 극장가는 그야말로 3D 애니메이션들의 각축장이 될 전망이다. 한편 2월 24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은 유희왕 사상 최초의 3D 극장판 <극장판 유희왕:시공을 초월한 우정>은 전 세계 어린이들을 매료시켜 온 최고의 애니메이션답게 ‘인류를 구하기 위해 모인 유희왕 역대 히로인들이 펼치는 듀얼 게임’이라는 확실한 차별 포인트로 팬들을 사로잡아 올 겨울방학 3D 애니메이션 대접전의 ‘종결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애니메이션 탄생 10주년 기념 대작
사상 최초 전세계 동시 개봉 확정!

지난 2000년 첫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유희왕 듀얼 몬스터즈> 방영을 시작한 유희왕은2004년 <유희왕 듀얼 몬스터즈 GX>, 2008년 세 번째 TV 시리즈 <유희왕 5D’s>을 선보이며 현재까지 세계 80개국이 넘는 국가에서 방송 중인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품. 오는 2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이번 <극장판 유희왕:시공을 초월한 우정>은 유희왕 애니메이션 탄생 10주년 기념작으로,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표적 문화 컨텐츠답게 한,미,일 3개국에서 동시 개봉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05년 국내 첫 극장판 개봉 당시 전국 20여 개 스크린에서 12만 명 이라는 흥행 성공을 일궈냈던 유희왕의 국내 두 번째 극장판 개봉이자 유희왕 사상 최초의 3D 극장판. 특히 이번 작품은 애니메이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지난해 1월 일본에서 개봉한 본편에 추가 특별 영상이 추가되어 한,미,일 3개국에서 동시 개봉을 예정하고 있어,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의 수많은 유희왕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 About Movie ]

전설의 듀얼리스트 총 집합
유희, 주다이, 유성이 한 자리에 모였다!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이번 <극장판 유희왕 : 시공을 초월한 우정>이 수많은 어린이 팬 뿐만 아니라 이미 성인이 된 유희왕 팬들까지 흥분시키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다름아닌 전설의 듀얼리스트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이다. 지난 2000년부터 방영을 시작한 유희왕 TV 시리즈의 첫번째 주인공 ‘유희’(유희왕 듀얼 몬스터즈)를 비롯해 <유희왕 듀얼 몬스터즈 GX>의 주인공 주다이, 그리고 <유희왕 5 D's>의 주인공 유성이 사상 최초로 한 작품에 모두 등장해 시공을 초월한 우정을 나눈다는 사실만으로도 유희왕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10년 동안 전 세계를 사로잡아 온 주인공들이 한 작품에서 만난다는 소식에 유희왕 팬들은 각종 포탈 사이트 등에 기대감을 남기며 벌써부터 개봉일만을 기다리고 있다. 최강의 듀얼리스트들이 모두 등장하는 이번 <극장판 유희왕 : 시공을 초월한 우정>이 지난 2005년에 입증한 유희왕 신화를 재현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세계를 위협하는 절대 강적 패러독스
예측할 수 없는 최강의 듀얼이 시작된다!

이번 <극장판 유희왕>의 첫 번째 관람포인트이자 놓칠 수 없는 유희왕만의 백미는 다름아닌 ‘듀얼’(카드 대결). 더구나 전 세계 유희왕 팬들을 사로잡은 카드의 몬스터들이 3D 스크린에서 펼치는 스펙타클한 대결로 유희왕만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을 이번 작품은 카드와 몬스터들이 실제 눈앞으로 튀어나오는 듯한 다이내믹한 영상들이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아울러 시공을 초월해 세계의 역사를 뒤바꾸려는 강적 패러독스의 강력한 몬스터들과 유희,주다이, 유성의 몬스터들의 듀얼은 보는 이의 손에 땀을 쥐게 할 만큼 유희왕 사상 최고의 긴박감을 선사하며 작품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 Character ]

1)유희 - 유☆희☆왕 듀얼 몬스터즈의 주인공

고대 이집트에서 전해지는 ’천년 퍼즐”을 푼 것을 계기로, 하나의 몸에 ‘유희’와 ‘어둠의 유희’라는 2개의 정신을 가지고 있다.
우정과 신뢰의 힘으로 강적들을 쓰러트리는 세계 최강 클래스의 듀얼리스트.
에이스 몬스터는 ‘블랙 매지션

2)주다이 - 유☆희☆왕 듀얼 몬스터즈 GX의 주인공
듀얼리스트 양성 학교• 듀얼 아카데미의 ‘오시리스 레드’에 속해 있다.
밝은 성격과 날카로운 영감을 무기로 싸우는 천성 자체가 듀얼리스트.
에이스 몬스터는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

3)유성 - 유☆희☆왕 5 D's의 주인공
쿨하게 보이지만 동료를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청년.
손재주가 뛰어나고 듀얼리스트의 발전계통인 ‘D 휠’을 스스로 조립 할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도 강적 패러독스와 라이딩 듀얼을 펼친다.
에이스 몬스터는 ‘스타더스트 드래곤’

4)패러독스
시공을 넘어 ‘유희’, ‘주다이’, ‘유성’과 싸우는 강적.
가면을 쓰고 있는 그의 정체는?!




[ Behind Film ]

영화 본편에 <유희왕 5 D's>의 감독 등장!

이번 작품의 제작진들은 전 세계의 어린이들을 사로잡은 유희왕의 스탭들답게 영화 본편 속에 다양한 선물을 숨겨놓아 또 하나의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그 중 가장 재기발랄한 한가지는 작품 속에 TV 시리즈 <유희왕 5 D's>의 감독을 등장시킨 것. 패러독스가 유희의 시대에 도착하기 직전 도미노 시티에서 열리는 듀얼 대회장소에서 유희왕 카드 몬스터들의 코스프레를 한 여성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인물이 다름아닌 TV 시리즈 <유희왕 5 D's>의 오노 카츠미 감독을 모델로 한 캐릭터인 것. 이처럼 유희왕 팬들을 위한 제작진의 유쾌한 배려는 관객들이 영화를 관람하다 뜻밖의 재미를 발견하는 또 하나의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희왕 원작자 다카하시 카즈키 직접 참여!
유희왕 애니메이션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인 <극장판 유희왕:시공을 초월한 우정>에는 유희왕 팬들을 위한 또 하나의 큰 선물이 담겨져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상 최초의 3D 작품이자 한∙미∙일 동시 개봉 예정인 이번 작품에 유희왕의 원작자 다카하시 카즈키가 직접 그린 컷이 담겨 있는 것. 영화의 엔딩 부분 패러독스와 듀얼을 펼치는 유희의 모습이 다름아닌 원작자가 직접 그린 장면으로 이 부분만의 차별점을 찾아보는 것도 이번 작품만의 또 하나의 묘미가 될 전망이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