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스콜피온 킹 2 : 전사의 부활(2008)
The Scorpion King: Rise of a Warrior | 평점3.3
$movie.getMainPhotoAlt()
스콜피온 킹 2 : 전사의 부활(2008) The Scorpion King: Rise of a Warrior 평점 3.3/10
장르|나라
액션/어드벤처
미국, 남아프리카공화국, 독일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9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러셀 멀케이
주연
주연 마이클 코폰, 카렌 쉐나즈 데이빗

최강의 왕의 경호병 블랙 스콜피온 중에서도 최고의 전사로 불리는 아서는 아들 마다야스가 자신의 뒤를 이어 블랙 스콜피온이 되려하자 그를 말린다. 아버지의 반대를 무릅쓰고 스콜피온을 뽑는 대회에 나가게 되고 그곳에서 아서는 그를 질투하고 있던 사곤 장군의 계략으로 죽음을 당하게 된다. 어린 마다야스는 그러한 아버지의 죽음을 본 후 사곤장군에게 복수를 하려는 일념으로 스콜피온에 들어가 6년동안 훈련을 받게 된다.
한편 함무라비 왕을 죽이고 스스로 왕위에 오르게 된 사곤은 언더월드의 지배자이며 전쟁의 신인 아스타르테에게 흑마력을 얻게 된다. 그러한 사곤을 제압할수 있는것은 신비의 힘을 가지고 있는 검 '다모클레스'뿐이다. 마다야스 일행는 검을 찾아 이집트로 떠나게 되는데...

<미이라>시리즈의 스티브 소머즈 제작, <하이랜더1,2><레지던트 이블3> 러셀 멀케이 감독!
최고의 제작진이 완성한 서사 액션 대작!


아버지의 죽음을 목격한 한 소년이 복수를 위해 강한 전사로 성장한다는 내용을 담은 액션작. UFC챔피언인 랜디 커투어가 출연한 작품으로 그는 악역인 사곤 장군으로 분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무자비하게 백성을 부리고 피로 세례를 받는 등 잔혹하고 사악한 모습으로 등장하는데, 극중 격투 장면에서 자신의 장기인 팔꿈치 공격을 선보이기도 한다.
마다야스 역으로 등장하는 신예 마이클 코폰은 <브링 잇 온 4에버>에 출연했던 배우로 모델로 활동했었다. 복수심에 불타는 마다야스 역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많은 여성팬을 확보하게된 그는 이 작품에서 무예로 다듬어진 완벽한 근육질 몸매와 숙력된 검술, 매력적인 미소를 선보인다.
<하이랜더1,2><레지던트 이블3>로 알려진 러셀 멀케이가 메가폰을 잡아 속도감있고 스펙터클한 영상을 그려낸다. <타이탄 A.E><스피드2>의 랜달 맥코믹이 각본을 쓰고,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펄의 저주> 클라우스 바델트가 음악을, 그리고 <미이라1,2,3>시리즈의 스티브 소머즈가 제작과 캐릭터를 맡았다.
마다야스에게 도움을 주는 라일라 역의 카렌 수에나 데이빗과 연애와 전투의 여신 아스타르테 역의 나탈리 베커 등 아름다운 여배우들의 모습도 만날 수 있다.
충성을 맹세한 최고의 전사들, 복수를 다짐한 아들, 고대 이집트의 신비와 여신, 악마에게 제물을 바치고 힘을 얻은 악당까지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환상적인 이야기들이 조화를 이룬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