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여자 없는 세상 (2009) Men without Women 평점 10.0/10
여자 없는 세상 포스터
여자 없는 세상 (2009) Men without Women 평점 10.0/10
장르|나라
드라마
한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9.12.10 개봉
90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송재윤
주연
(주연) 강원재, 김민수, 이훈국, 유환웅
누적관객
성공적인 연애로 골인하기 어려운 20대 마초들의 필살기

“모든 길은 하나다. 예쁜 마누라를 얻든, 절세미녀를 정복하든, 결론은 돈이다.”

목동 퓨전선술집 사장, 스물아홉 정창현. 그의 꿈은 6년 안에 50억을 벌어 미스코리아 같은 여자와 결혼하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선 쓰레기 같은 친구들과 술 마시는 것부터 끊어야 한다. 하지만 결심과는 달리, 창현은 매일 그들과 노래방에서 어울리다 동네에서 사고나 치며 하루를 보낸다. 그런 그들 앞에 하나, 둘 여자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한철은 바텐더를, 성준은 약사를, 승민은 주먹을 부르는 얼굴의 못생긴 여친을 만난다. 창현에게도 첫사랑 주연이 접근하기 시작한다. 고등학교 시절 목동불패의 신화를 가졌던 그녀. 한 번 찍으면 안 넘어오는 남자가 없었던 비너스였지만 지금은 이혼녀로 돌아왔다. 처음엔 좀 튕기다가 주연과 데이트를 시작한 창현. 그러나 천성이 마초인 그는 주연과의 관계에 서 삐걱거리고, 결국 주연은 창현을 떠난다. 설상가상으로 한철이 여자에게 쓴 돈 2천4백만 원 때문에 사채업자에게 쫓기자 가게 문까지 닫게 된다. 마지막으로 주연에게 찾아가 발악하는 창현. 그녀는 그의 진심을 받아줄 수 있을까.

절대 순탄한 연애를 할 수 없는 스물 아홉 중산층 마초 남성들의 미숙한 연애실패담. `여자 없는 세상`에서 살수 밖에 없는 그들의 힘든 연애가 시작된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