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돌멩이의 꿈 (2009) A Dream Comes True 평점 7.5/10
돌멩이의 꿈 포스터
돌멩이의 꿈 (2009) A Dream Comes True 평점 7.5/10
장르|나라
드라마
한국,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9.12.10 개봉
110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장용우
주연
(주연) 차인표, 김효진, 채건
누적관객
삼류인생의 꿈도 이루어진다구!

버려진 3류 개그맨, 남겨진 11살 아이
허름한 나이트 클럽에서 쉬는 타임 중간중간에 분위기 띄우는 역할로 겨우 생계를 이어가고 있는 삼류 개그맨 `상현`. 그가 일하는 나이트 클럽에 어느 날 한 남자가 아들과 함께 찾아와 급하게 나이트 클럽의 사장을 찾는다. 사장과 연락이 닿지 않아 만나지 못하고 돌아가는 남자는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게 되고, 우연히 사고를 목격한 상현에게 아들과 손에 잡고 있던 oo7 가방을 아내에게 전해달라는 마지막 유언을 남긴다.

꿈을 찾아 떠나는 그들의 특별한 여정이 시작된다!
유족들에게 가방을 전달하러 간 상현은 죽은 남자의 아들인 `재영`을 엄마에게 데려다 달라는 유족의 부탁을 받게 된다. 도박중독에 빛 독촉까지 시달리고 있던 상현은 유족들이 사례금을 제시하자, 사례금으로 정선 카지노에 들려 도박으로 한탕을 하게 될 꿈에 부풀어 아이와 함께 동해로 떠나게 된다. 그러나, 도착한 주소지에 재영의 엄마는 없고, 사례금은 빚쟁이에게 빼앗겨 돈 한푼 없이 남게 된 두 사람.

엄마에게 버려졌다 여기는 재영과 난감한 상황에 처한 상현은 정처 없이 떠돌다 만나게 된 삼류업소 댄서 `하나`와 함께 엄마를 찾기 위한 여정을 계속하게 되는데…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