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극장판 울트라맨 우주 몬스터 대결전 (2009) Mega Monster Battle: Ultra Galaxy Legends - The Movie, 大怪獣バトル ウルトラ銀河伝説 THE MOVIE 평점 7.4/10
극장판 울트라맨 우주 몬스터 대결전 포스터
극장판 울트라맨 우주 몬스터 대결전 (2009) Mega Monster Battle: Ultra Galaxy Legends - The Movie, 大怪獣バトル ウルトラ銀河伝説 THE MOVIE 평점 7.4/10
장르|나라
액션/SF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6.04.13 개봉
95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사카모토 코이치
주연
(주연) 오현기, 신정훈, 박상우, 박정욱, 이민형, 유리, 미나미 쇼타, 쿠로베 스스무, 모리츠구 코지
누적관객
우주 최대의 위기! 울트라맨 출동!

은하계의 운명을 건 마지막 전쟁!
우주 몬스터들에 맞서 싸울 울트라맨 총출동!


극악무도한 죄를 저지르고 우주감옥에 수감되어 있던 최강의 적 이블 울트라맨 ‘베리얼’! 빛의 나라를 습격해 울트라맨들을 쓰러뜨린 ‘베리얼’은 우주 몬스터들을 불러모아 울트라 행성을 파괴하기 시작한다. 속수무책으로 당하던 울트라맨들은 ‘베리얼’에게 맞서기 위해 가장 용맹한 전사 울트라맨 ‘제로’를 소환하고, 지구를 비롯한 전 우주에 도움을 요청한다.

과연 그들은 우주 몬스터들에 맞서 빛의 나라를 구할 수 있을까?

[ About Movie ]

1966년생 ‘울트라맨 ’, 2016년 탄생 50주년을 맞이하다!
TV 브라운관부터 극장 스크린까지 완벽 장악!


‘울트라맨’은 일본은 물론이고 한국,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등 전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SF 액션 히어로로, 특수촬영물 중에서는 가장 원조격 인물. 1966년 최초의 시리즈 ‘울트라맨’이 방영된 이후 츠부라야 프로덕션은 50년 간 끊임없이 새로운 ‘울트라맨’ 시리즈들을 탄생시켰다. 최근 일본에서는 2015년 12월 말에 [울트라맨 X]가 방영을 종료한 이후, 또 다시 새로운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TV브라운관과 극장 스크린을 통해 어린이 관객들을 부지런히 만나온 결과, ‘울트라맨’은 전통성을 갖고 있으면서도 매우 현대적인 슈퍼 히어로로 거듭날 수 있었다. 게다가 지난 2016년 3월 3일부터는 [울트라맨 X] 시리즈가 대교어린이TV 방송을 통해 방영, 방영 첫날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또한 오는 4월 13일부터는 극장에서도 영화 <극장판 울트라맨 우주 몬스터 대결전>을 통해 ‘울트라맨’을 만날 수 있게 된다. TV 브라운관과 극장 스크린을 넘나드는 원조 슈퍼 히어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바이다.

시리즈 사상 최고의 스케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액션!
은하계 운명을 건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극장판 울트라맨 우주 몬스터 대결전>은 극악무도한 최악의 강적 이블 울트라맨 ‘베리얼’이 이끄는 수백의 몬스터 군단에 맞서 은하계를 구하기 위해 연합한 울트라 전사들의 고군분투를 그린다. 우주 감옥에 수감되어 있던 ‘베리얼’은 탈옥하여 울트라맨들을 쓰러뜨리고 우주 몬스터들을 불러모아 빛의 나라를 습격한다. 에너지 코어를 훔쳐 울트라 행성을 파괴하려는 ‘베리얼’을 저지하기 위해 수많은 울트라 전사들이 뛰어들지만 몬스터 군단의 막강한 힘 앞에서는 속수무책이다. 결국 울트라맨들은 수련을 위해 은둔해 있던 가장 용맹한 전사 울트라맨 ‘제로’를 소환하고 지구를 비롯한 전 우주에 도움을 요청한다. 이에 울트라맨 ‘제로’와 특별한 힘을 갖고 있는 ‘레이몬’이 출동, 동료들과 함께 ‘베리얼’에 맞선 최후의 전쟁을 시작한다.
은하계의 운명을 걸고 싸우는 대규모 전쟁을 그린 만큼 영화 <극장판 울트라맨 우주 몬스터 대결전>은 시리즈 사상 최고의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또한 동료들과 힘을 모아 악에 맞서는 울트라 전사들의 모습을 통해 진정한 우정의 힘을 보여주며 진한 감동도 함께 전달한다.


[ Character & Cast ]

울트라맨 제로
난 울트라 맨 제로! 울트라 맨 세븐의 아들이다!
울트라맨 ‘세븐’의 아들, 울트라맨 ‘제로’는 빛의 나라에서 가장 용맹한 전사로 손꼽힌다. 더 큰 힘을 얻기 위해 수련을 거듭하던 중 ‘베리얼’을 무찌를 영웅을 찾는 사람들에 의해 소환된다. 암흑의 힘에 무차별 공격을 받고 있는 은하계의 운명을 책임지는 히어로로 우뚝 선다.

레이몬
나는 동료를 위해, 평화를 위해 싸우고 있다!
위험에 빠진 빛의 나라에서 은하계 전체에게 도움을 요청했을 때 지구를 대표해 출동한 대원 중 한 명인 ‘레이’의 변신 후 모습. 유일하게 무기 배틀 나이저를 다루며 우주 몬스터를 소환해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울트라맨 ‘제로’를 도와 ‘베리얼’을 무찌르기 위해 총력을 다한다.

울트라맨 베리얼(이블 울트라맨)
네놈은 절대 날 이길 수 없다!
우주 질서를 파괴하고 은하계의 평화를 깨트리려는 전대미문 우주 최강의 적. 신장 55미터, 체중 6만톤으로 울트라맨 ‘제로’보다도 월등한 신체조건을 지니고 있다. 빛의 나라에서 훔친 에너지 코어로 만든 무기 배틀 나이저로 수백의 우주 몬스터 군단을 조종하며 전쟁을 일으킨다.


1966년 세상에 처음 나타난 울트라맨이 2016년 탄생 50주년을 맞이했다. 긴 세월동안 일본, 한국, 중국, 태국 등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SF 액션 히어로의 극장판 시리즈를 올해 무주산골영화제에서만나 볼 수 있다. 극악무도한 강적 이블 울트라맨 ‘베리얼’이 이끄는 수백의 몬스터 군단에 맞서 은하계를 구하기 위해 연합한 울트라 전사들의 고군분투를 그린다. 온 세대를 아우르는 추억과 즐거움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작품이다. (2016년 제4회 무주산골영화제)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