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스탠바이 캅 (2010) The Other Guys 평점 6.6/10
스탠바이 캅 포스터
스탠바이 캅 (2010) The Other Guys 평점 6.6/10
장르|나라
액션/코미디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7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아담 맥케이
주연
(주연) 윌 페렐, 마크 월버그
누적관객

뉴욕에 새로운 영웅 형사! 대박 사건은 우리가 접수한다!
뉴욕 경찰 강력반에는 모든 사건을 완벽하게 해결해내는 스타급 형사, 댄슨과 하이스미스가 있다. 나머지 형사들은 말 그대로 ‘디 아더 가이스’. 그 외의 형사들이다. 댄슨과 하이스미스처럼 현장에 나가 사건을 해결하고 뉴욕의 영웅이 되고 싶은 다혈질 형사 테리 호이크, 그리고 동료들에게 놀림을 당해도 편안한 내근직을 계속하며 안전한 삶을 살고 싶어하는 앨런 갬블. 이 둘은 어울리지 않는 파트너이다. 어느 날 사건 현장에서 댄슨과 하이스미스가 어이없는 사고사를 당하고, 경찰서 안의 형사들은 사건을 잡아 새로운 히어로에 등극하기 위해 혈안이 된다. 지금이 기회라며 현장에 나가자는 테리와 달리 여전히 내근만 하려하는 엘렌 때문에 테리는 안절부절이다. 그러나 작은 사건을 조사 중이던 두 사람은 점차 그 속에 숨겨진 커다란 음모를 알게 되고 결국 그 사건에 뛰어들게 되는데...

유명한 TV시리즈인 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작품이다.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웰 페럴, 마크 월버그 주연의 버디 액션 코미디!
코미디 스타 웰 페럴과 다양한 연기로 사랑 받는 마크 월버그가 호흡을 맞춘 액션 코미디. 스타급 형사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죽자 ‘그 외의 남자들(the other guys)’ 중의 두 남자가 한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그 사건은 거물들이 연루되어 있어 상부로부터 조사 중지 압박이 내려오고 결국 순찰직과 교통경찰로 쫓겨난 두 사람은 끝까지 사건을 파헤친다.
경찰을 주인공으로 한 버디 액션 코미디로, 도무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주인공은 코믹 면에서는 <리쎌웨폰>의 파트너를 능가한다. 시작하자 마자 깨알 같은(?) 커다란 웃음을 선사하고 가시는 액션 스타 더 락과 사무엘 잭슨, 원조 <배트맨> 출신 마이클 키튼, 의 에바 멘데스 등 조연들도 볼거리를 제공하며 브룩 쉴즈, 로지 페레지의 깜짝 출연도 재미를 선사한다.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총 수익 1억 천만 달러를 돌파했으며 7주 연속 톱10에 랭크된 흥행작이다. <텔라데가 나이트: 릭키 바비의 발라드><스텝 브라더스>의 아담 맥케이가 감독하고 각본, 제작에도 참여했으며 <본 얼티메이텀><본 슈프리머시><판타스틱 4>의 올리버 우드가 촬영을, <브레이크 업 이별후애><매그놀리아>의 존 브라이언이 음악을 맡았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