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이치조 사유리의 젖은 욕망(1972)
Ichijo's Wet Lust, 一条さゆり 濡れた欲情 | 평점10.0
$movie.getMainPhotoAlt()
이치조 사유리의 젖은 욕망(1972) Ichijo's Wet Lust, 一条さゆり 濡れた欲情 평점 10.0/10
장르|나라
성인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69분
감독
감독 쿠마시로 타츠미
주연
주연 이치조 사유리, 이사야마 히로코, 시라카와 카즈코

오사카 저변 지역의 일각인 요시노 뮤직에서는 관서 지방의 유명한 스트리퍼인 이치조 사유리의 은퇴 공연이 화려하게 펼쳐지고 있다. 프로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이치조 사유리 그런 그녀에게 라이벌 의식을 느끼며 이치조 사유리를 동경하는 어린 스트리퍼 하루미도 출연한다. 하루미의 이 은퇴 공연에 출연하는 목적은 이치조 사유리의 장기 공연을 훔치기 위해서이다. 당시 이치조 사유리는 외설물 진열죄로 재판 중이었으며 실제 그녀는 반년정도 복역을 하게 된다. 그런 상황에 있었을 때 영화에 출연한 것도 대단하며 또한 이 영화의 하루미로 연기를 하고 있는 이사야마 히로코의 연기도 대단하다. 이사야마는 일본 배우로는 처음으로 한국 영화 <가족 시네마>에도 출연했다.
오사카의 중심가에 있는 스트립쇼장. 젊은 스트립퍼인 하루미는 주로 레즈비언쇼를 한다. 하루미는 자기만의 쇼를 하기를 원하지만 야쿠자는 이사무는 이 생각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스트립퍼로 성공하기를 원하는 하루미는 결국 자신의 우상인 이치조 사유리와 같은 무대에 서게 된다.
(2016년 제1회 로뽀클래식 필름 페스티벌)

로망 포르노의 거장 구마시로 다쓰미의 걸작으로 닛카쓰 로망 포르노의 초기를 대표하며, 로망 포르노가 정착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포르노 영화에 예술성을 접목하려 했던 감독은 뉴스 장면 등을 이용해 작품에 사실성을 부여한다. 실제 오사카의 유명한 스트립 걸인 이치조 사유리가 직접 출연한다.
(시네마테크 부산 - 2009 일본 장르영화의 밤 2)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