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유 어게인 (2010) You Again 평점 6.5/10
유 어게인 포스터
유 어게인 (2010) You Again 평점 6.5/10
장르|나라
코미디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82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앤디 픽먼
주연
(주연) 크리스틴 벨, 제이미 리 커티스, 시고니 위버, 오데트 어네이블, 베티 화이트
누적관객

뉴욕의 잘 나가는 홍보회사의 빛나는 커리어우먼인 마니는 2002년 고등학교 졸업할 당시만 해도 학교 최고의 루저이자 성공 가능성은 없어보이던 못난 소녀였다. 그런 그녀가 현재 최고 상류층의 삶을 살며 자신을 성공 시키기 위해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그녀를 끔찍이 괴롭히던 앙숙이자 학교 최고의 퀸카였던 조안나란 소녀 덕분. 마니는 그때를 회상하지만 이미 지나간 일이고 자신의 성장의 원동력이 된 그녀에게 특별한 감정은 없다.
어느 날, 오빠의 결혼 소식을 듣고 휴가를 내 집으로 돌아간 마니. 하지만, 세상에 이럴 수가! 고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히던 그 악마 같던 소녀 조안나가 천사 같은 오빠의 약혼녀인 것이다. 이제 마니는 자신을 기억도 못하는 악마 소녀 조안나를 오빠에게서 떼어놓기 위해 결혼 방해 작전을 구상하기 시작한다.

악몽 같은 학창 시절, 기억하기 싫은 얼굴
하지만, 나는 이제는 복수를 할 수 있다!

★ 초호화 출연진과 요절복통 복수 대소동을 그린 2011년을 여는 코미디 드라마!

<트루 라이즈>, <마이 걸>, <비벌리힐스 치와와>의 그녀 제이미 리 커티스와 <에일리언>시리즈의 시고니 위버가 만났다. 하지만 그녀들이 주연은 아니다. 바로 그녀들의 딸과 조카 헐리웃의 떠오르는 신성인 <로마에서 생긴 일>의 깜찍한 그녀 크리스틴 벨과 딱 봐도 너무나도 예쁜 그녀, <클로버필드>의 오데뜨 유스트만이 그 주인공. 출연진만 화려하고 볼 것 없는 내용의 영화가 아니냐고? 절대 그렇지 않다! 학창시절 자신을 괴롭힌 그녀가 오빠의 신부로 우리집에 들어온다면? 이 기회를 그저 날릴 셈인가? 이제부터 철저하게 복수를 계획하는 그녀를 만나보자! 헐리웃의 전설적인 배우인 베티 화이트의 능숙한 코미디 연기와 깜짝 등장하는 ‘더록’ 드웨인 존슨도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관람 포인트!

★ 왕따와 퀸카 입장이 완전히 뒤바뀌어 버린 2대에 걸친 대 복수극!
사랑하는 오빠의 신부감이 학창시절 나를 지독히도 괴롭히던 그 애라니...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니다. 새로 들어올 며느리의 하나 뿐인 혈육인 이모가 나와 고등학교 동급생 그리고 단짝이었다가 앙숙이 되어버린 사이였던 그 애라니…
2대에 걸친 화려한 복수극! 이제 만나지 말아야 할 네 여자가 벌이는 코믹한 복수의 현장으로 관객을 초대한다. 아슬아슬한 순간들과 짜릿한 순간들, 그리고 감동적인 순간들이 2011년 짜릿하고 흥분되는 가족 코미디의 포문을 열 것이다! 세상에 이런 악연이 있다니 “또 너야?”라고 외치는 주인공들의 재미있는 상황 속으로 빠져보자!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