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세균 열도(2009)
Saikin Rettou, 細菌列島 | 평점8.3
세균 열도(2009) Saikin Rettou, 細菌列島 평점 8.3/10
장르|나라
코미디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82분12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무라카미 켄지
주연
주연 스도 켄타로, 미와 히토미

황당 무계, 무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일본 B급 패러디 코미디의 지존!!
“일본 멸망의 위기에 봉착하다!! 일본열도가 세균에 감염됐다!!”


북한의 후계자 김정남은 일본에 스파이로 잠입해 츠키오카 쇼이치라는 일본 이름으로 살아가던 중 여의사 이즈미를 만나 첫 눈에 사랑에 빠진다. 그러던 어느 날 의문의 남자가 나타나 쇼이치에게 총격을 가하고, 사랑하는 이즈미의 안전을 위해 급하게 일본을 떠난 쇼이치는 6년 후 그녀를 만나기 위해 다시 일본으로 돌아온다. 그 무렵 일본 전역에 치사율 100%의 유해세균이 덮쳐 사람들이 하나, 둘 고열로 쓰러져 김정남의 모습으로 돌변하고 급기야 죽음을 맞게 되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사랑하는 이즈미와 그녀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쇼타의 생명이 위협받자 쇼이치는 은연중에 자신의 몸에 생성된 항체로 사람들을 구할 묘안을 강구한다. 한편 쇼이치의 아버지이자 북한의 장군은 더욱 강력한 2차 세균을 잠입시켜 일본열도를 시작으로 전 세계를 위협에 빠트릴 계략을 꾸미고 있는데…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츠마부키 사토시 주연의 <감염열도>의 패러디 무비!!
일본 인디즈의 새로운 경향인 패러디 무비를 맛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노다메 칸타빌레> <쉘위댄스>의 다케나카 나오토의 코믹절정 연기!!


황당무계, 엽기최강의 독특한 상상력으로 일본 코믹 패러디 무비의 절정을 보여주는 <세균열도>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감염열도> (블레임: 인류멸망2011)를 패러디한 작품이다. 일본 열도가 2년 이내에 영원히 바다 속에 잠기게 된다는 설정의 블록버스터 <일본침몰>의 패러디 무비 <일본 이외 전부 침몰>은 원인 불명의 천재지변에 의해 일본 이외의 모든 대륙이 침몰한다는 설정의 패러디 무비들은 기존 일본 영화의 독창적인 상상력을 엿볼 수 있는 기발한 작품들. 영화 <감염열도>를 패러디한 <세균열도> 또한 일본 인디즈의 새로운 경향인 패러디 무비의 묘미를 국내 관객들도 맛볼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코믹 연기의 일인자 다케니카 나오코는 <노나메 칸타빌레> <쉘위댄스> 등 수십여 작품에 출연하며 다양한 작품에서 특유의 감초연기를 선보여 온 베테랑 연기자. 지적이고 고혹적인 이미지의 배우 히토미 미와, 또한 주목받는 아이돌 스타에서 AV의 여왕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 배우 하라 사오리의 엉뚱한 코믹 연기도 눈길을 끈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