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죽이고 싶은 남자 (2008) 평점 7.8/10
죽이고 싶은 남자 포스터
죽이고 싶은 남자 (2008) 평점 7.8/10
장르|나라
코미디
한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김동욱
주연
(주연) 서유정, 정수영, 김하진
누적관객

때론 코믹하게, 때론 드라마같이, 때론 다큐스러운 서른살 그녀들의 일, 사랑, 결혼 그리고 섹스에 대한 유쾌하고도 시원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여고시절부터 작가의 꿈을 키워온 단짝 친구인 은아, 진희, 해숙. 오래도록 함께했지만 가치관, 연애관, 직업관 뭐하나 같은 것 하나 없는 개성 넘치는 그녀들은 각자의 취향대로 개그, 드라마, 다큐 작가가 되었다. 늘 당당하고 솔직한 개그작가 은아. 그녀는 자유로운 싱글 생활에 만족하지만 우연히 알게 된 대성이 그녀의 맘을 흔들기 시작했다. 대성을 사랑하게 된 은아는 그와 함께 살기로 마음 먹는다. 자신의 드라마 대본보다 성인 비디오 콜렉션을 더욱 아끼는 드라마 작가 진희. 그녀는 호스트바에서의 화끈한 처녀파티(?)를 마지막으로 그녀가 누렸던 화려했던 섹스라이프를 접고 조신히 결혼날짜를 잡았다. 매사에 진지하고 무뚝뚝한 다큐멘터리 작가 해숙. 그녀는 호스트바에서 호스트와 주먹다짐을 하고, 은아의 새로운 남자 친구 대성을 못마땅해 하며 무슨 이유에서인지 남자들을 싫어한다. 그런 그녀에게는 오래도록 간직한 비밀이 하나 있다.

한편 은아의 화끈한 동거 제안으로 대성과 은아의 동거가 시작되고, 이로 인해 자유분방하던 그녀들의 생활은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게 되는데...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