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아트 오브 워 2(2008)
The Art of War II: Betrayal | 평점5.7
아트 오브 워 2(2008) The Art of War II: Betrayal 평점 5.7/10
장르|나라
액션/스릴러
캐나다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2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조셉 러스낵
주연
주연 웨슬리 스나입스

특수요원 닐 쇼는 자신에게는 아버지와도 같았던 마더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는다. 장례식에 참석한 그는 그곳에서 마더의 딸 크루즈를 만난다. 그가 조언자로 있는 헐리우드 배우 가렛이 협박과 살해 위협을 받고, 그를 위기에서 구해준 닐은 그로 인해 사건에 개입하게 된다. 칼슨이라는 여자 국회의원과 필립스의 의문의 관계와 이사건의 배후에 개입된 정부에 대해 조사하던 그는 경찰과 의문의 조직으로부터 공격을 받고 크루즈까지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웨슬리 스나입스의 주연의 스타일리쉬 액션 시리즈!

다양한 액션의 색깔을 보여주며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웨슬리 스나입스의 <아트 오브 워>두번째 이야기. 크리스찬 두가이 감독의 전작에 이어 이번 시리즈에서는 독일 출신의 조셉 루스낵이 메가폰을 잡았다. 선의를 가진 주인공은 함정에 빠지고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그리고 범죄조직과 그 배후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조금 더 완숙해진 웨슬리 스나입스의 분위기에 맞춰 매트릭스 풍의 총격전과 마지막의 뜻밖의 반전까지 재미있는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물은 지형을 따라 흐르며 수로를 정하고 노련한 군사 책략가들은 적의 실수와 약점을 이용해 승리를 달성한다” 라는 손자의 말을 인용하고 있는 것도 인상적이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