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돼지코 아기공룡 임피의 모험(2006)
Impy's Island, Urmel aus dem Eis | 평점9.0
재개봉메인포스터
돼지코 아기공룡 임피의 모험(2006) Impy's Island, Urmel aus dem Eis 평점 9.0/10
장르|나라
애니메이션/드라마
독일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08.06.26 개봉
2017.08.10 (재개봉)
78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레인하드 클루스, 호거 태프
주연
주연 이완호, 김서영, 정미숙
누적관객
30,561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티키우 섬에 아기공룡이 나타났어요!
돼지코 아기공룡 임피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모험의 세계!

아주 먼 남쪽 바다,
사람들은 아무도 모르는 티키우섬에는 동물들에게 말을 가르치는 티버튼 박사와 시끌벅적 우당탕탕 귀여운 동물친구들이 살고 있다. 날고 싶은 펭귄 ‘핑’, 수다쟁이 도마뱀 ‘몬티’, 살림꾼 돼지 엄마 ‘펙’, 잘난척 대마왕 황새’슈’, 슬픈노래를 좋아하는 바다코끼리 ‘솔로몬’ 그리고 티키우섬의 훈남 ‘팀'까지 단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는 섬에 어느날 공룡알이 떠내려 온다.

공룡알에서 태어난 아기공룡 ‘임피’는 살림꾼 돼지엄마 ‘펙’을 엄마로, 동물친구들을 가족으로 삼아 온갖 말썽을 다 일으키며 무럭무럭 자라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희귀동물을 박제하길 좋아하는 임금님이 임피를 잡기 위해 섬에 오게 되는데…
과연, 아기공룡 임피는 돼지 엄마 ‘펙’과 동물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무사히 위기를 넘길 수 있을까?

[ About Movie ]

아동문학의 고전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난다!
막스 크루제의 원작으로 만들어진 금세기 최고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돼지코 아기공룡 임피의 모험>은 독일 최고의 동화작가로 추앙 받고 있는 막스 크루제의 동화책 “아기공룡 우르멜이 태어났어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막스 크루제의 대표작이라 할수 있는 “아기공룡 우르멜이 태어났어요”는 총 11권의 시리즈 물로 어린이 동화 중에서는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작품.
동화가 출판된 후 독일에서는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텔레비전 시리즈, 비디오와 DVD, 뮤지컬, 인형극, 장난감 등 각종 상품으로 판매되었으며, 전 세계에 번역되어 수백 만권이 판매되었다.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40여년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아동문학의 고전인 것!

어리다고 우습게 보지 마라!
막강 돼지코 아기공룡 ‘임피’와 귀엽고 앙증맞은 동물들의 퍼레이드~
가족의 사랑과 친구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최고의 애니메이션!

동물들에게 말을 가르치는 곳이 있다. 사람들은 알지 못하는 머나먼 남쪽바다 끝에 있는 티키우섬이 바로 그곳! 신비로운 섬 티키우에는 끊임없이 말썽만 부리는 영민한 개구쟁이, 돼지코 아기공룡 임피가 있다. 임피는 아직 아기지만 특유의 애교와 재치로 모든 사람과 동물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게 된다. 성격은 어찌나 쿨~한지, 돼지엄마의 잔소리를 자장가처럼 듣는다. 귀여움의 극치를 보여주는가 하면, 한번 보면 뭐든지 따라 할 줄 아는 만능재주꾼이기도 하다. 귀여운 트림을 일삼고, 풋볼 기술도 남다르고, 거친 파도 속에서 서핑까지 할 수 있다. 희귀동물 박제가 취미인 임금님이 임피를 잡으러 섬에 왔을 때에도, 임피는 그 위험천만한 순간을 금방이라도 눈물이 떨어질 듯한 순진한 눈빛으로 위기를 모면한다!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티키우섬의 귀염둥이 임피의 좌충우돌 모험담은 영화 내내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임피 외에도 티키우 섬에는 귀엽고 앙증맞은 동물친구들이 많다. 날고 싶은 펭귄 ‘핑’, 수다스러운 도마뱀 ‘몬티’, 잘난척 대마왕 황새 ‘슈’, 슬픈 노래 전문 가수 바다코끼리 ‘솔로몬’, 티키우섬의 살림을 도맡아 하는 돼지엄마 ‘펙’ 등 귀엽고 기상천외한 동물친구들이 임피의 흥미진진한 모험에 함께 한다. 싸우기도 하고, 짓궂은 장난도 치지만, 임피와 동물친구들은 서로 사랑하고 아껴주는 관계. 동물친구들은 못된 임금님 때문에 위험에 빠진 임피를 구하기 위해 힘을 하나로 모은다. 특히 돼지엄마 ‘펙’은 엄마 없는 아기 임피를 친자식처럼 돌보며 가족의 정을 나눈다. <돼지코 아기공룡 임피의 모험>은 가족의 사랑과 친구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애니메이션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가장 재밌고, 유익하며, 즐거운 영화가 될 것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딱 맞춘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
온 가족이 함께 보는 웃음과 감동의 가족 애니메이션

<돼지코 아기공룡 임피의 모험>에서의 동물들은 실제 우리주변에서 볼 수 있는 어린이들의 모습 그대로여서 더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친구들이 임피만 사랑한다고 새침하게 삐지는 혀 짧은 귀여운 펭귄 ‘핑’, 고맙다는 말을 내심 기다리는 노래하는 바다 코끼리 ‘솔로몬’, 끊임없이 재잘대며 자신의 아름다운 조개집을 자랑하는 도마뱀 ‘몬티’, 동물친구들 중 유일하게 하늘을 난다는 사실이 너무나 자랑스러운 황새 ‘슈’, 가지 말라는 곳만 찾아가고, 하지 말라는 장난만 골라서 하는 말썽꾸러기 아기공룡 ‘임피’까지 어쩜 그렇게 개구쟁이 우리 아이와 똑같은지, 엄마가 영화를 보면 “이 녀석, 그러게 엄마 말 들으라고 했지?”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 원작자 막스 크루제는 주인공들에게 동물이라는 옷만 입혔을 뿐이지 각각 독특한 언어와 성격을 가진 우리 아이들을 모델로 했다며, 개구쟁이 아이들의 모습을 쏙 빼닮은 동물친구들의 모습에 대해 설명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로 웃음과 감동을 주는 가족애니메이션 <돼지코 아기공룡 임피의 모험>은 극장 문을 나서며 아이들의 손을 꼭 잡게 만드는, 온 가족이 함께하면 더욱더 재밌고 감동적인 애니메이션으로 6월, 최고의 가족선물이 될 것이다!


작품의 퀄리티가 다르다!
원작도 최고, 우리말녹음(더빙)도 최고!

<닥터슬럼프><도라이몽1><슈퍼마리오><마르코는 아홉살><윌레스와 그로밋><짱구는 못말려><개구리중사 케로로> 최고의 작품을 위해 국내 정상급의 성우들 총 출동!!

애니메이션 <돼지코 아기공룡 임피의 모험>에는 한번 모이기도 힘들 것 같은 국내 최고 정상급의 성우들이 총출동하여 그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도라에몽 1기>의 도라에몽(김서영), <피구왕통키>의 타이거(이연희), <마르코는 아홉살>의 마르코 할아버지(장승길), <아기공룡 둘리>의 마이콜(오세홍) 등 프로그램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최고의 성우들이 캐릭터의 크기에 관계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작업에 참여한 것. 이들 중 특히 KBS <동물의 왕국>의 내레이션으로 유명한 성우 이완호와 <닥터 슬럼프>(아리), <도라에몽 1기>(도라에몽), 그리고 ‘쇼 곱하기 쇼’로 유명한 ‘KTF SHOW’ 광고 목소리의 주인공 김서영이 각각 ‘티버튼’ 박사와 아기공룡 ‘임피’를 맡아 그들의 진가를 재확인시켰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