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쿼런틴 (2008) Quarantine 평점 5.2/10
쿼런틴 포스터
쿼런틴 (2008) Quarantine 평점 5.2/10
장르|나라
공포/미스터리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89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존 에릭 도들
주연
(주연) 제니퍼 카펜터, 제이 헤르난데즈
누적관객

폐쇄된 건물…. 그 안에 살인 바이러스가 있다!

한밤중에 일하는 사람들을 인터뷰하는 리얼 TV 프로그램의 리포터 안젤라와 카메라맨 스캇은 촬영을 위해 LA의 911구조대를 방문한다. 구조대원들의 일상을 취재하던 중, 한통의 구조요청 전화가 걸려오고, 소방대원들을 따라 현장인 다운타운의 작은 아파트에 도착한 안젤라와 스캇은 사건현장을 최대한 밀착취재하고자 한다. 그곳에서 일행이 발견한 것은 피로 범벅이된채 어둠속에 서 있는 노파. 구조대원이 그녀를 도우려 다가간 순간, 갑자기 노파가 대원을 공격하는 일이 발생한다. 심상치 않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음을 깨달은 일행들은 노파와 부상당한 구조대원을 데리고 건물을 빠져나가려 하지만, 당국의 폐쇄조치로 출입문은 이미 잠긴 상태이다. 건물안의 사람들은 하나둘 좀비로 변하고, 변하지 않은 사람들은 살기위해 필사적으로 도주한다. 안젤라와 스캇의 카메라는 쉴틈없이 이 모든 상황들을 찍어나가는데...

2007년작 <알.이.씨.(Rec)>를 새롭게 리메이크한 일급 호러 스릴러!

전세계 호러팬들에게 환호를 받았던 자움 발라구에로와 파코 플라자 공동감독의 2007년작 스페인 영화 <알.이.씨.(Rec)>를 할리우드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호러 스릴러물. <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에서 에밀리 로즈 역을 연기했던 제니퍼 카펜터, <호스텔> <레이크뷰 테라스>의 제이 헤르난데즈, <프롬 나이트>의 조나산 쉑, <스톰프 더 야드>의 콜럼버스 쇼트 등이 출연한다. 연출은 <드라이 스펠(The Dry Spell)>의 존 에릭 두들이 담당했다. 전미 박스오피스 2위(2008.10.10~12)에, 3주연속 톱10에 랭크된 작품.

원작인 <알.이.씨.(Rec)>의 제작자인 카를로스 페르난데즈와 줄리오 페르난데즈가 제작에 참여하고 있으며 <그루지><링> 시리즈를 제작한 로이 리와 더그 데이비슨 등 공포영화에 일가견이 있는 제작자들이 대거 함께하고 있다. '…지옥의 공포 (Jim Ridley, L.A. Weekly), ' 올해 최고의 호러 영화. 무섭고 소름끼친다.'(Brad Miskam, bloody-disgusting.com)등의 평을 받았다.

더 보기

매거진

모두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