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군계(2007)
Shamo, 軍鷄 | 평점4.1
$movie.getMainPhotoAlt()
군계(2007) Shamo, 軍鷄 평점 4.1/10
장르|나라
액션
홍콩,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5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소이 청
주연
주연 여문락, 마사토, 곽품초

부모를 무참하게 살해한 죄로 소년원에서 복역하게 된 16살의 료는 자신을 괴롭히는 동료들 때문에 고통스런 수감생활을 하던 중, 일본 수상을 암살하려 한 죄로 복역중인 전문 킬러 켄지에게 가라테를 배우며, 분노의 주먹을 가다듬는다. 2년간의 수감생활 동안 분노의 눈빛 만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살인 병기로 성장한 료는 출소 후, 자신의 하나뿐인 혈육인 여동생을 찾아 다니다 조직 범죄집단의 주목을 받게 되고 스스로를 단련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마침내 료는 세계 최고의 격투기 토너먼트의 프로 파이터로 변신한다. 세상에 대한 분노와 회한을 몸으로 발산하며 한 명, 한 명 상대를 제압해 나가는 료 앞에 너무나도 강한 적수가 놀라운 반전과 함께 등장하는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애니메이션 ‘군계’ 전격 영화화 !!!
세계적으로 저패니메이션의 상업력을 과시한 이조 하시모토 원작의 ‘군계’는 오랫동안 전 세계의 영화 제작자들이 영화화 하고 싶었던 작품으로 놀랍고 매력적인 스토리라인에 매료된 여러 국가의 베테랑 제작자들이 판권 계약의 확보에 치열한 경쟁을 벌였던 작품이다. 결국, 일본의 메이져 ART PORT, Pony Canyon이 주축이 돼, 일본, 홍콩, 대만의 다국적 합작으로 아시아 스타 ‘여문락’이 주연을 맡아 제작된 작품은 각 국의 박스 오피스를 강타하며 흥행에도 성공하여 원작의 힘을 다시 한 번 과시하였다.

8년의 제작기간을 거친 다국적 합작의 놀라운 작품 !!!
영화 판권의 확보까지 무려 5년의 시간이 걸린 ‘군계’는 다국적 합작이란 제작방식으로 인해 Pre-Production에도 무려 3년의 시간이 소요된 작품이다. 원작의 묘미를 살릴 수 있는 기획의도에 집중하여 태국의 치앙마이, 홍콩, 도쿄를 관통하는 다국적 로케이션 촬영과 함께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아시아의 스타 ‘여문락’의 캐스팅, 놀라운 연기력을 보여 주며 격투기의 리얼 액션을 선사한 K-1의 스타 ‘마사토’까지 다국적 캐스팅이 뿜어 내는 각 국의 스타들의 놀라운 연기력은 이 작품의 놀라운 완성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실로 오랜 기간, 다국적 거대 자본이 투입된 ‘군계’ 는 해외영화업계에서도 놀라운 완성도와 함께 다국적 합작의 모범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